지현우→구창모가 초대하는 8090 타임슬립 오디션…‘오빠시대’ 메인 포스터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오빠시대' 메인 포스터가 공개돼 눈길을 끈다.
오는 10월 6일 첫 방송되는 MBN '오빠시대'(기획/연출 문경태)는 8090 시절의 감동과 설렘을 전해줄 오빠 발굴 타임슬립 오디션이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오는 10월 6일 첫 방송되는 MBN ‘오빠시대’(기획/연출 문경태)는 8090 시절의 감동과 설렘을 전해줄 오빠 발굴 타임슬립 오디션이다. 트로트로 가득 찬 오디션 프로그램 시장에 8090 명곡들을 소환하며 지각 변동을 일으킬 전망이다.
이런 가운데 9월 1일 ‘오빠시대’ 측이 메인 포스터를 공개해 이목을 집중시킨다. 공개된 포스터에는 화려한 무대를 배경으로 한 자리에 모여있는 MC 지현우와 ‘오빠지기’ 구창모, 변진섭, 김원준, 민해경이 담겨 있다. 환한 미소와 함께 저마다 포즈를 취하고 있는 이들의 모습에서 넘치는 에너지가 느껴진다.
특히 손을 뻗고 있는 지현우의 포즈는 보는 이들로 하여금 무대 위로 초대받는 느낌을 들게 한다. 이와 함께 포스터에 삽입된 “다시, 젊은 그대로”라는 문구는 구창모, 변진섭, 김원준, 민해경이 전성기를 누렸던 8090 시대로 타임슬립하는 기분을 선사한다. 이 다섯 사람이 기다리고 있는 ‘오빠시대’ 무대에서 어떤 8090 명곡들이 소환될지, 또 이를 통해 새롭게 탄생할 2023 국민 오빠는 누가 될지 기대감을 증폭시킨다.
‘오빠시대’는 포스터에 등장한 다섯 명 외에도 김구라, 박경림, 주영훈, 이본, 배해선, 나르샤, 김수찬 등 최강의 ‘오빠지기’ 라인업을 완성하며 예비 시청자들의 가슴을 두근거리게 만들고 있다. 이에 더해 그룹 오션 출신 이현, 아이유 연습생 동기 김윤오, 임영웅의 보컬 선생님 장우람, ‘하트시그널2’ 출신 정재호 등 다채로운 경력과 매력의 오빠들이 지원했다는 것이 알려져 화제를 불러일으켰다.
이와 관련 ‘오빠시대’ 제작진은 “8090년대 소녀들의 가슴을 뛰게 했던 오빠들의 명곡이 2023년 ‘오빠시대’ 무대에서 부활할 예정”이라며 “방송을 시청하는 것만으로도 그 시절로 돌아가는 듯한 특별한 경험을 선사하는 오디션이 될 것을 자신한다. ‘오빠시대’와 함께하는 8090으로의 타임슬립을 기대해 주시길 바란다”고 전했다.
MBN 새 오디션 프로그램 ‘오빠시대’는 10월 6일 금요일 밤 첫 방송된다.
동아닷컴 최윤나 기자 yyynnn@donga.com
Copyright © 스포츠동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여자)아이들 미연, 아찔한 란제리 드레스…섹시美 그 자체 [DA★]
- 이세영, 재성형? 또 달라진 얼굴 [DA★]
- 이게 다 악마 김지석 때문입니다… 악몽 깨질 않아 (신병2)
- ‘육남매父’ V.O.S 박지헌, 극심한 불면증+안면바비로 고통 (금쪽상담소)
- ‘부상 복귀’ 조규성, 120분 투혼 ‘미트윌란 UECL 본선행 좌절’
- 공민지, 누드톤 비키니로 파격 섹시미 [DA★]
- 김나정, 마약 투약 혐의 경찰 조사→필로폰 양성 반응 [종합]
- 김병만 전처가 가입한 보험, 수익자는 본인과 입양한 딸 (연예튀통령)[종합]
- ‘파혼’ 전소민, 대출 때문에 몰래 배달 알바까지 (오지송)
- 박인비 딸 인서, 키즈 카페 대신 실내 스크린 골프장 가는 18개월 (슈돌)[TV종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