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형따라 마야로’ 주연, 멕시코서도 인기... 차승원 “국위선양” 뿌듯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형따라 마야로' 주연이 해외에서도 인기를 자랑했다.
1일 방송된 tvN 예능프로그램 '형따라 마야로 : 아홉 개의 열쇠'(이하 '형따라 마야로')에서는 새로운 도시로 이동한 마야즈(차승원, 김성균, 주연)의 모습이 전파를 탔다.
한편 tvN 예능프로그램 '형따라 마야로 : 아홉 개의 열쇠'는 '차 박사'와 함께 떠나는 탐험 대원들의 여정! 마야의 비밀을 풀 아홉 개의 열쇠를 찾아라! 세계 7대 불가사의 중 하나인 고대 신비의 도시 마야로 떠나는 프로그램이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1일 방송된 tvN 예능프로그램 ‘형따라 마야로 : 아홉 개의 열쇠’(이하 ‘형따라 마야로’)에서는 새로운 도시로 이동한 마야즈(차승원, 김성균, 주연)의 모습이 전파를 탔다.
이날 공항으로 이동해 비행기로 다음 장소인 깐꾼에 도착했고, 짐을 다시 차량에 옮겼다. 그러던 중 주연을 알아본 멕시코 팬이 다가왔고, 싸인과 함께 사진을 찍는 모습을 보였다. 옆에 있던 차승원은 “뒤로 빠져. 아주 그냥 국위선양을”이라며 뿌듯해 했다.
그러면서 김성균과 한류스타 상황극에 돌입해 주위의 웃음을 자아냈다.
한편 tvN 예능프로그램 ‘형따라 마야로 : 아홉 개의 열쇠’는 ‘차 박사’와 함께 떠나는 탐험 대원들의 여정! 마야의 비밀을 풀 아홉 개의 열쇠를 찾아라! 세계 7대 불가사의 중 하나인 고대 신비의 도시 마야로 떠나는 프로그램이다.
[박정수 스타투데이 객원기자]
Copyright © 스타투데이.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 ‘필로폰 투약’ 남태현, 불구속 재판 전 활동 재개 “지옥인가?”
- ‘형따라 마야로’ 차승원 “카카오 열매 정력에 좋아”... 김성균 “애가 셋”
- ‘형따라 마야로’ 주연, 차승원표 아침으로 에너지 충전... “숙소 오자마자 기절”
- ‘뮤뱅’ 하이키, ‘서울’로 화려한 컴백…긍정+힐링 에너지 폭발
- 한지완, 캐릭터 착붙 연기…‘우아한 제국’ 신주경 그 잡채
- ‘형따라 마야로’ 차승원 알아낸 마야 카카오 비밀 “성균이 손도 못 대게 해!”
- “편한 해설”...김연경 이영표 박찬호, 항저우 출격 각오[종합]
- 와, 김연아 너무 예쁘다...고우림은 좋겠네
- ‘유괴의 날’ 박성훈 캐릭터 스틸 공개…이성·열정의 강력반 형사
- 김연경 “해설 도전 주변 반응? 처음엔 운동 하라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