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3년 양주시 사진(휴대폰, 디지털) 공모전’ 9월 30일까지 접수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양주시(시장 강수현)는 '2023년 양주시 사진(휴대폰, 디지털) 공모전'을 개최한다고 1일 밝혔다.
이번 공모는 시민들이 지역 내 명소를 방문해 양주시의 가치를 재발견하고 일상생활에서 즐길 기회를 제공하기 위해 마련했다.
홍미영 문화관광과장은 "이번 공모전을 통해 시민들이 양주시의 숨은 매력을 발견하고 힐링할 수 있는 계기가 될 것"이라며 "시민들의 많은 관심과 참여 바란다"고 말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헤럴드경제=박준환 기자]양주시(시장 강수현)는 ‘2023년 양주시 사진(휴대폰, 디지털) 공모전’을 개최한다고 1일 밝혔다.
이번 공모는 시민들이 지역 내 명소를 방문해 양주시의 가치를 재발견하고 일상생활에서 즐길 기회를 제공하기 위해 마련했다.
접수 기간은 9월 30일까지이며 양주시민이면 누구나 응모할 수 있다. 단, 전문가로 구성된 한국사진작가협회 회원은 응모 대상에서 제외된다.
공모 주제는 자연경관, 옛모습, 일상, 축제 등 양주시의 아름다움을 표현한 작품이며, JPG파일 3000픽셀 이상의 사진 작품을 1인 최대 2건 출품할 수 있다.
제3자의 저작권, 초상권, 상품권 등의 문제가 없도록 출품 규정과 유의 사항을 준수해야 하며, 입상작품의 소유권 및 사용권은 양주시에 귀속되며, 양주시 홍보자료 등 공익 목적으로 사용될 예정이다.
심사 결과에 따라 대상 1명, 최우수상 1명, 우수상 1명, 장려상 3명을 선정해 시상할 계획이며, 최종 결과는 오는 10월 9일 개별 통보할 예정이다.
참여를 희망하는 시민은 사진과 함께 작품명, 성명, 연락처, 주소를 기재해 이메일(cine.art@daum.net)로 접수할 수 있으며, 자세한 사항은 (사)한국사진작가협회 양주지부(☎010-6233-1175)로 문의하면 안내받을 수 있다.
홍미영 문화관광과장은 “이번 공모전을 통해 시민들이 양주시의 숨은 매력을 발견하고 힐링할 수 있는 계기가 될 것”이라며 “시민들의 많은 관심과 참여 바란다”고 말했다.
pjh@heraldcorp.com
Copyright © 헤럴드경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혜리 ‘일등석→이코노미’ 강등 델타항공 "환불 조치 중"
- “정략결혼 거부, 남친 따로 있다” 18살 딸 ‘명예살인’ 파키스탄父 체포
- 이효리·이상순, 결혼 10주년 기념…"감사, 둘 칭찬해"
- 양손 묶여 숨진 40대女…신고받은 경찰, 현장 40m옆까지 왔다가 그냥 갔다
- BTS 지민, 정국 생일 기념 상의 탈의…'등근육' 자랑
- “남편 주면 좋아할 것” 女 유권자에 비아그라 건넨 시의원 벌금형 확정
- “임신犬 배 갈라 새끼만 빼내고 냉동”…‘급습’ 합법 번식장 봤더니
- 한강공원에 무료 반려견 수영장 생긴다
- 車 조수석에 거대한 정체…설마 ‘황소’ 태우고 질주?
- “전지현 내세우더니” 충격의 적자 사태…속타는 인터파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