명세빈 혼자 사는 집 공개, 한편에 의사 가운 “‘닥터차정숙’ 기념”(편스토랑)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배우 명세빈의 혼자 사는 집이 공개됐다.
9월 1일 방송된 KBS 2TV 예능 '신상출시 편스토랑'(이하 '편스토랑') 191회에서는 명세빈의 집이 공개됐다.
이날 명세빈의 집을 본 '닥터 차정숙' 배우 이세연은 "제 로망 집"이라며 감탄했다.
가운엔 '닥터 차정숙'에서 명세빈이 맡았던 역할 '최승희'의 이름이 적혀 있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뉴스엔 서유나 기자]
배우 명세빈의 혼자 사는 집이 공개됐다.
9월 1일 방송된 KBS 2TV 예능 '신상출시 편스토랑'(이하 '편스토랑') 191회에서는 명세빈의 집이 공개됐다.
이날 명세빈의 집을 본 '닥터 차정숙' 배우 이세연은 "제 로망 집"이라며 감탄했다. 새하얀 소파에 미니멀하지만 있을 건 다 있는 주방, 화려한 그릇장까지.
그 가운데 의사 가운이 한편에 걸려있어 눈길을 사로잡았다. 가운엔 '닥터 차정숙'에서 명세빈이 맡았던 역할 '최승희'의 이름이 적혀 있었다. 명세빈은 "가져오셨어요?"라는 질문에 "가운도 기념으로 (가져왔다)"고 밝혔다.
한편 명세빈은 1975년생으로 만 48세다. 지난 6월 종영한 드라마 '닥터 차정숙'에 불륜녀 최승희 역으로 출연해 많은 사랑을 받았다. (사진=KBS 2TV '신상출시 편스토랑' 캡처)
뉴스엔 서유나 stranger77@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newsen@newsen.com copyrightⓒ 뉴스엔.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
Copyright © 뉴스엔.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강남♥이상화, 신혼집서 쫓겨나나 “집주인 母가 나가달라고”(동네친구강나미)
- ‘국화꽃향기’ 장진영, 위암 투병→혼인신고 3일 만에 떠난 별…오늘(1일) 14주기
- ‘55억 자가’ 박나래, 위로 열리는 창문에 아찔 사고 “큰일날 뻔”(홈즈)
- 김대호 프리선언 하나‥한석준 2층집에 “퇴사하면 저런 집 사나?” 욕망(홈즈)
- ‘혈액암 투병’ 안성기, 가발도 백발도 아닌 머리 변화…건강 회복 근황
- 홍진영, 셀프 주유하면서도 섹시할 일? 육감적 몸매 과시
- 148㎝ 박나래, 개 침대에 쏙 “다리 쭉 뻗어도 찰떡”(구해줘 홈즈)[결정적장면]
- 김지민 “헤어진 남친과 재결합, 썩은 동아줄 붙잡고 있는 것 같았다”(고딩엄빠4)
- BTS RM, 난데없는 이슬람 신도 공격에 입열었다 “모욕 의도? 1%도 없었다”
- 전 부치다 시누이에 반한 아내, 성 정체성 깨닫고 셀프 폭로 (고소한 남녀)[결정적장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