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지완, 캐릭터 착붙 연기…‘우아한 제국’ 신주경 그 잡채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우아한 제국'의 배우 한지완이 캐릭터에 착붙 연기를 선보이고 있다.
한지완은 KBS2 일일드라마 '우아한 제국'(극본 한영미, 연출 박기호) 15~18회에서 폭발하는 감정 연기를 선보이며 시청자의 이목을 사로잡았다.
한지완의 감정 연기는 회를 거듭할수록 고조됐다.
유려한 감정 연기로 안방극장에 진한 울림을 선사한 한지완의 KBS2 새 일일드라마 '우아한 제국'은 매주 평일 오후 7시 50분에 방송된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한지완은 KBS2 일일드라마 ‘우아한 제국’(극본 한영미, 연출 박기호) 15~18회에서 폭발하는 감정 연기를 선보이며 시청자의 이목을 사로잡았다. 이에 한지완의 진한 감정선이 돋보이는 장면들을 되짚어봤다.
#한지완, 처절한 분노 폭발! 캐릭터 감정 200% 대변
신주경(한지완 분)은 15회 방송에서 남편 장기윤(김진우 분)이 자신의 앞에서 바람 핀 재클린(손성윤 분)과 손을 잡자 두 주먹을 꽉 쥔 채 날선 눈매로 불편한 심기를 표현했다. 이어 홍혜림(김서라 분)의 거짓 증언에 억울하게 살인 누명을 쓰게 되자 “제가 죽이지 않았잖아요!”라면서 분노했고, 법정에서도 절규하듯 “제가 안 죽였다고요. 저한테 왜 이러세요!”라며 울부짖었다. 한지완은 이처럼 캐릭터의 심경을 대변하기 위해 온몸을 불사르는 폭발적인 연기로 극적 몰입감을 배가시켰다.
#한지완, 시청자들 마음까지 울린 눈물 연기!
한지완의 감정 연기는 회를 거듭할수록 고조됐다. 16회 방송에서 자신이 유산했다는 사실을 알게 된 주경은 폭풍 오열하며 보는 이들을 먹먹하게 만들었다. 숨이 넘어갈 듯 눈물을 흘리는 한지완의 열연은 시청자들의 눈물샘을 자극했다. 또한 딸을 위해 이혼을 택하라는 동생 신예경(이정빈 분)의 말에 고민하며 눈물을 참아내는 장면은 한지완의 섬세한 연기가 빛을 발한 대목이었다.
#한지완, 절절한 모성애 열연! 진한 여운 선사
주경은 어린 딸 장수아(윤채나 분)와 감격의 재회를 하며 애틋한 모성애를 드러냈다. 그녀는 포승줄에 묶인 채 딸과 헤어지면서 “수아야 엄마 금방 다시 수아 만나러 갈게. 알겠지?”라고 말하는가 하면, 호송차 안에서도 딸에게 눈을 떼지 못하는 등 절절함을 선보였다. 게다가 18회 속 정우혁(강율 분)과 면회 도중 수아의 편지를 읽고 눈물을 흘리며 편지에 붙은 수아의 사진을 매만지는 장면도 딸을 향한 애틋한 마음을 느끼게 했다.
유려한 감정 연기로 안방극장에 진한 울림을 선사한 한지완의 KBS2 새 일일드라마 ‘우아한 제국’은 매주 평일 오후 7시 50분에 방송된다.
[김소연 스타투데이 기자]
Copyright © 스타투데이.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 ‘형따라 마야로’ 차승원 알아낸 마야 카카오 비밀 “성균이 손도 못 대게 해!”
- “편한 해설”...김연경 이영표 박찬호, 항저우 출격 각오[종합]
- 와, 김연아 너무 예쁘다...고우림은 좋겠네
- ‘유괴의 날’ 박성훈 캐릭터 스틸 공개…이성·열정의 강력반 형사
- 김연경 “해설 도전 주변 반응? 처음엔 운동 하라고”
- 이영표 “이강인 햄스트링 회복 후 합류한다면, 금메달 가능성↑”
- ‘오빠시대’, 메인 포스터 공개…지현우→구창모, 8090 추억 소환
- 김연경 해설위원 도전...“어색하고 긴장돼”
- ‘경이로운 소문2’ 조병규, 진선규 사살vs소환 최후 선택은?
- 박찬호 “이영표 배울 게 많아, 존경하는 후배이자 친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