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3년 9월 2·3일[TV 하이라이트]
사고뭉치 코코와 함께 ‘농장 놀이터’
■동물극장 단짝(KBS1 토 오후 8시5분) = “코코를 만나고 나서 제 삶이 더 재밌어졌어요”라는 농부 이호중씨는 반려견 코코와 논길을 함께 걸으며 출근한다. 이제 겨우 10개월밖에 안 된 코코는 태어나 처음으로 여름을 보내고 있다. 더위에 힘들어하는 코코를 어르고 달래 농장에 도착한 호중씨는 곧바로 농사일에 나선다. 그러나 호중씨가 잠시 자리를 비운 사이 코코는 밭 의자를 물고 도망치기 시작한다. 농사일을 하려면 밭 의자가 필수인 호중씨와 장난치고 싶어 온몸이 근질근질한 코코의 쫓고 쫓기는 비닐하우스 추격전이 이어진다.
‘1급 특수요원’은 가왕석을 지켜낼까
■복면가왕(MBC 일 오후 6시5분) = ‘1급 특수요원’은 “특별한 무대를 준비했다”며 포부를 밝힌다. 파격적인 선곡으로 4연승을 노리는 그는 과연 어떤 무대를 선보일까. 무대를 본 방송인 김민경은 놀란 표정으로 급기야 자리에서 일어난다. “이 노래를 부른다고?”라는 말과 함께 우승이 유력해지기 시작한다. 이후 도전자들의 심상치 않은 역습도 이어진다. 살벌한 가창력을 자랑하는 도전자들의 무대에 가왕의 입지가 위태로워진다. 과연 1급 특수요원은 가왕석을 지켜낼 수 있을까. 막강한 실력을 자랑하는 이들의 가왕 쟁탈전을 엿본다.
귀신 마주친 유재석·지석진 탐정단
■런닝맨(SBS 일 오후 6시15분) = ‘한여름 밤의 명탐정’ 편에서는 멤버들이 탐정단으로 변신한다. 이후 두 개의 사건을 토대로 사건 조사에 나선다. 멤버들은 각각의 범인을 특정하지만 확실한 검거를 위해 힌트를 찾으러 나선다. 이내 두 명씩 짝지어 귀신이 출몰하는 세트장에 들어선다. 방송인 유재석과 지석진은 빨간 조명의 암실로 들어선다. 힌트로 보이는 봉투를 발견하고 곧이어 내용물을 확인한다. 그러던 중 갑자기 나타난 귀신을 마주한다. 과연 이들은 무사히 힌트를 손에 넣을 수 있을까. 탐정의 자질을 시험할 극한의 상황을 엿본다.
Copyright © 경향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단독] 강혜경 “명태균, 허경영 지지율 올려 이재명 공격 계획”
- “아들이 이제 비자 받아 잘 살아보려 했는데 하루아침에 죽었다”
- 최현욱, 키덜트 소품 자랑하다 ‘전라노출’···빛삭했으나 확산
- 수능문제 속 링크 들어가니 “김건희·윤석열 국정농단 규탄” 메시지가?
- 윤 대통령 ‘외교용 골프’ 해명에 김병주 “8월 이후 7번 갔다”···경호처 “언론 보고 알아
- 이준석 “대통령이 특정 시장 공천해달라, 서울 어떤 구청장 경쟁력 없다 말해”
- “집주인인데 문 좀···” 원룸 침입해 성폭행 시도한 20대 구속
- 뉴진스 “민희진 미복귀 시 전속계약 해지”…어도어 “내용증명 수령, 지혜롭게 해결 최선”
- 이재명 “희생제물 된 아내···미안하다, 사랑한다”
- ‘거제 교제폭력 사망’ 가해자 징역 12년…유족 “감옥 갔다 와도 30대, 우리 딸은 세상에 없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