블랙핑크 지수, T 맞네 “코첼라 공연 후 눈물? 칼퇴 했다”(할명수)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그룹 블랙핑크 멤버 겸 배우 지수가 코첼라 공연 비하인드를 공개했다.
9월 1일 개그맨 박명수는 자신의 채널 '할명수'에 '지수 너 베이글 먹으러 온 거니? 할명수 먹으러 온 거니?'라는 제목의 영상을 게재했다.
박명수는 지수에게 꽃다발을 선물하며 "두 번째 와서 감사하다. 미국 코첼라 공연을 성황리에 마쳤더라"라며 말했다.
지수는 "코첼라 피날레 무대를 했다. 실제로 비욘세도 피날레를 했었는데 영광스럽게 블랙핑크가 피날레를 했다"라고 전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뉴스엔 서승아 기자]
그룹 블랙핑크 멤버 겸 배우 지수가 코첼라 공연 비하인드를 공개했다.
9월 1일 개그맨 박명수는 자신의 채널 ‘할명수’에 '지수 너 베이글 먹으러 온 거니? 할명수 먹으러 온 거니?'라는 제목의 영상을 게재했다.
영상에는 지수와 박명수가 빵 먹방을 하며 이야기를 나누는 모습이 그려졌다. 박명수는 지수에게 꽃다발을 선물하며 “두 번째 와서 감사하다. 미국 코첼라 공연을 성황리에 마쳤더라”라며 말했다. 지수는 “코첼라 피날레 무대를 했다. 실제로 비욘세도 피날레를 했었는데 영광스럽게 블랙핑크가 피날레를 했다”라고 전했다.
이어 지수는 코첼라 무대에 관련된 일화를 전했다. 지수는 “무대 직전에 멤버들이 다 떨어서 저는 외면했다. 같이 긴장을 짊어지고 싶지 않았다”라며 “관객 한 분이 태극기를 들고 있었다. 2주를 했는데 애들이 첫 공연 끝나고 울더라. 전 아직 안 끝났으니까 안 울었고 다 마치고 나서도 안 울고 칼퇴했다”라고 설명했다.
아울러 지수는 “웨이팅을 걸고 폭풍 쇼핑한 적 있다”라며 “ISTP들은 시키면 다 한다”라고 덧붙였다. (사진=‘할명수’ 캡처)
뉴스엔 서승아 nellstay87@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newsen@newsen.com copyrightⓒ 뉴스엔.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
Copyright © 뉴스엔.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국화꽃향기’ 장진영, 위암 투병→혼인신고 3일 만에 떠난 별…오늘(1일) 14주기
- ‘55억 자가’ 박나래, 위로 열리는 창문에 아찔 사고 “큰일날 뻔”(홈즈)
- 김대호 프리선언 하나‥한석준 2층집에 “퇴사하면 저런 집 사나?” 욕망(홈즈)
- ‘혈액암 투병’ 안성기, 가발도 백발도 아닌 머리 변화…건강 회복 근황
- 홍진영, 셀프 주유하면서도 섹시할 일? 육감적 몸매 과시
- 148㎝ 박나래, 개 침대에 쏙 “다리 쭉 뻗어도 찰떡”(구해줘 홈즈)[결정적장면]
- 김지민 “헤어진 남친과 재결합, 썩은 동아줄 붙잡고 있는 것 같았다”(고딩엄빠4)
- BTS RM, 난데없는 이슬람 신도 공격에 입열었다 “모욕 의도? 1%도 없었다”
- 전 부치다 시누이에 반한 아내, 성 정체성 깨닫고 셀프 폭로 (고소한 남녀)[결정적장면]
- 모모랜드 주이 과감한 비키니+바위 위에 벌러덩…군살 없는 몸매 파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