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지혜, 쿨 유리와 1년 만 상봉에 오열 “잘 늙었다”(관종언니)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그룹 샵 출신 겸 배우 이지혜가 그룹 쿨 출신 유리와 미국에서 상봉했다.
8월 31일 이지혜는 자신의 채널 '밉지않은 관종언니' '미국에서 상봉하자마자 오열하는 쿨 유리와 이지혜 여행vlog'라는 제목의 영상을 올렸다.
이지혜는 "좋은 소식이 있다. 쿨 유리 언니가 가족들을 다 데리고 캠핑장으로 온다고 한다"라며 말했다.
유리는 "이런 자연 속에서 만났다. 우리 자연 안 좋아하지 않았냐"라며 말하자 이지혜는 "우리는 가라오케를 좋아했다"라고 너스레를 떨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뉴스엔 서승아 기자]
그룹 샵 출신 겸 배우 이지혜가 그룹 쿨 출신 유리와 미국에서 상봉했다.
8월 31일 이지혜는 자신의 채널 ‘밉지않은 관종언니’ ‘미국에서 상봉하자마자 오열하는 쿨 유리와 이지혜 여행vlog’라는 제목의 영상을 올렸다.
영상에서 이지혜는 미국의 대형마트와 한인마트에서 장을 봤다. 이지혜는 대형마트에서는 약 81만 원, 한인마트는 약 35만 원을 쓰는 통 큰 면모를 보였다.
이지혜는 “좋은 소식이 있다. 쿨 유리 언니가 가족들을 다 데리고 캠핑장으로 온다고 한다”라며 말했다.
이어 이지혜는 유리와 재회했다. 이지혜는 “못 올 뻔한 고비를 넘기고 와줘서 정말 고맙다”라고 전했다. 유리는 “이런 자연 속에서 만났다. 우리 자연 안 좋아하지 않았냐”라며 말하자 이지혜는 “우리는 가라오케를 좋아했다”라고 너스레를 떨었다.
이지혜는 유리에게 “우리 진짜 잘 늙어가는 거 같다”라며 전했다. 이지혜는 유리와 헤어질 때 오열하며 아쉬움을 드러냈다. 이지혜는 “좋았는데 너무 아쉽다”라고 덧붙였다. (사진=‘밉지않은 관종언니’ 캡처)
뉴스엔 서승아 nellstay87@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newsen@newsen.com copyrightⓒ 뉴스엔.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
Copyright © 뉴스엔.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국화꽃향기’ 장진영, 위암 투병→혼인신고 3일 만에 떠난 별…오늘(1일) 14주기
- ‘55억 자가’ 박나래, 위로 열리는 창문에 아찔 사고 “큰일날 뻔”(홈즈)
- 김대호 프리선언 하나‥한석준 2층집에 “퇴사하면 저런 집 사나?” 욕망(홈즈)
- ‘혈액암 투병’ 안성기, 가발도 백발도 아닌 머리 변화…건강 회복 근황
- 홍진영, 셀프 주유하면서도 섹시할 일? 육감적 몸매 과시
- 148㎝ 박나래, 개 침대에 쏙 “다리 쭉 뻗어도 찰떡”(구해줘 홈즈)[결정적장면]
- 김지민 “헤어진 남친과 재결합, 썩은 동아줄 붙잡고 있는 것 같았다”(고딩엄빠4)
- BTS RM, 난데없는 이슬람 신도 공격에 입열었다 “모욕 의도? 1%도 없었다”
- 전 부치다 시누이에 반한 아내, 성 정체성 깨닫고 셀프 폭로 (고소한 남녀)[결정적장면]
- 모모랜드 주이 과감한 비키니+바위 위에 벌러덩…군살 없는 몸매 파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