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효리·이상순, 결혼 10주년 기념…"감사, 둘 칭찬해"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가수 이효리 이상순 부부가 결혼 10주년을 기념했다.
이효리는 1일 자신의 인스타그램을 통해 "결혼기념일 10년 감사, 둘 칭찬해"라는 글과 함께 여러 장의 사진을 게재했다.
사진 속 이효리 이상순 부부는 결혼식 때 입었던 웨딩드레스와 턱시도를 입고 등장했다.
한편 이효리 이상순은 지난 2013년 9월1일 제주도에서 결혼식을 올리고 부부가 됐으며 제주도에서 거주 중이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헤럴드경제=민성기 기자] 가수 이효리 이상순 부부가 결혼 10주년을 기념했다.
이효리는 1일 자신의 인스타그램을 통해 "결혼기념일 10년 감사, 둘 칭찬해"라는 글과 함께 여러 장의 사진을 게재했다.
사진 속 이효리 이상순 부부는 결혼식 때 입었던 웨딩드레스와 턱시도를 입고 등장했다.
두 사람은 과감한 스킨십과 함께 입맞춤을 하는 달달한 애정행각을 선보이기도 하고, 커플 댄스를 추는 듯한 포즈를 취하며 다양한 콘셉트를 선보였다.
또한 반려견과 함께한 사진도 눈길을 끌었다.
제이쓴, 엄정화, 김완선, 배다해 등 절친 동료들은 "너무 축하한다" "세상에서 제일 잘 어울리는 커플"이라며 10주년 결혼 기념일을 축하하는 댓글을 남겼다.
한편 이효리 이상순은 지난 2013년 9월1일 제주도에서 결혼식을 올리고 부부가 됐으며 제주도에서 거주 중이다. 두 사람은 예능 프로그램 '무한도전' '효리네 민박' '일로 만난 사이' 등에 함께 출연하며 결혼생활을 공개한 바 있다.
min3654@heraldcorp.com
Copyright © 헤럴드경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혜리 ‘일등석→이코노미’ 강등 델타항공 "환불 조치 중"
- “남편 주면 좋아할 것” 女 유권자에 비아그라 건넨 시의원 벌금형 확정
- “임신犬 배 갈라 새끼만 빼내고 냉동”…‘급습’ 합법 번식장 봤더니
- 한강공원에 무료 반려견 수영장 생긴다
- 車 조수석에 거대한 정체…설마 ‘황소’ 태우고 질주?
- “전지현 내세우더니” 충격의 적자 사태…속타는 인터파크
- “정략결혼 거부, 남친 따로 있다” 18살 딸 ‘명예살인’ 파키스탄父 체포
- 혈액암 투병 안성기 근황, 김혜수·정경순과 밝은 미소
- 양손 묶여 숨진 40대女…신고받은 경찰, 현장 40m옆까지 왔다가 그냥 갔다
- ‘부모 빚투’ 마이크로닷 "식당서 12시간 근무…변제 위해 끝까지 노력”