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나영♥ 마이큐, 럽스타 업로드 ‘Hello sunshine!’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가수 겸 화가 마이큐가 김나영과 함께 찍은 사진을 공개했다.
공개된 사진 속 마이큐와 김나영은 팔짱을 낀 채 환히 웃고 있는 모습이 담겼다.
이밖에도 다정하게 함께 찍은 거울 셀카, 마이큐의 어깨에 기대 미소 짓고 있는 김나영의 모습 등 알콩달콩한 두 사람의 투샷은 여유로운 일상의 행복이 그대로 전해져 부러움을 샀다.
한편 마이큐와 김나영은 2021년부터 공개 열애를 시작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가수 겸 화가 마이큐가 김나영과 함께 찍은 사진을 공개했다.
지난 8월 31일 마이큐는 개인 SNS에 ‘Hello sunshine!’이라는 코멘트와 함께 여러 장의 사진을 게재했다.
공개된 사진 속 마이큐와 김나영은 팔짱을 낀 채 환히 웃고 있는 모습이 담겼다. 이밖에도 다정하게 함께 찍은 거울 셀카, 마이큐의 어깨에 기대 미소 짓고 있는 김나영의 모습 등 알콩달콩한 두 사람의 투샷은 여유로운 일상의 행복이 그대로 전해져 부러움을 샀다.
해당 게시물을 접한 누리꾼들은 “본격 럽스타그램 찬성이오”, “왜 하트는 한 번만 누를 수 있는가”, “닮았어 넘나 닮았어요”, “왜 제가 다 설레죠?” 등의 반응을 보였다.
한편 마이큐와 김나영은 2021년부터 공개 열애를 시작했다.
한효주 기자 hhz@bntnews.co.kr
bnt뉴스 연예팀 기사제보 star@bntnews.co.kr
Copyright © bnt뉴스. 무단전재, 재배포 및 AI 데이터 활용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