부산 더베이101에서 '붕괴:스타레일'과 가상해양체험 즐긴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부산 해운대구 '더베이101'에서 '호요버스(HoYoverse)'가 자사 게임 '붕괴:스타레일'의 신규 캐릭터 출시를 기념해 가상해양체험관을 운영한다.
호요버시는 1일부터 닷새간 부산 해운대구 더베이101 야외 공간에서 가상해양체험관을 운영한다고 밝혔다.
호요버스는 자사 게임 '붕괴:스타레일'의 신규 캐릭터 '단항·음월' 출시를 기념해 이번 체험관을 마련했다.
체험관 이용자는 게임 배경 음악과 공연을 감상하면서 가상해양체험을 할 수 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부산 해운대구 ‘더베이101’에서 ‘호요버스(HoYoverse)’가 자사 게임 ‘붕괴:스타레일’의 신규 캐릭터 출시를 기념해 가상해양체험관을 운영한다.
호요버시는 1일부터 닷새간 부산 해운대구 더베이101 야외 공간에서 가상해양체험관을 운영한다고 밝혔다.
호요버스는 자사 게임 ‘붕괴:스타레일’의 신규 캐릭터 ‘단항·음월’ 출시를 기념해 이번 체험관을 마련했다.
체험관 이용자는 게임 배경 음악과 공연을 감상하면서 가상해양체험을 할 수 있다. 대표 이용 시설은 에어바운스 서핑이다.
에어바운스 서핑은 물에 들어가지 않고도 서핑을 즐길 수 있는 시설이다. 이를 즐기면서 미니 이벤트 도전에 성공하면 특별 제작된 공식 굿즈도 한정 수량으로 받을 수 있다.
이번 행사 기간 중 1~3일에는 게임에 등장하는 우주정거장 헤르타에서 만날 수 있는 ‘울보 유령’ 모양의 솜사탕도 맛볼 수 있다.
2~3일에는 전문 코스프레 모델이 게임의 1.3버전 업데이트에서 새롭게 등장하는 ‘단항·음월’과 ‘부현’ ‘연경’으로 변신해 포토타임도 가진다.
2~3일 각각 오후6시30분부터는 게임 속 단항의 목소리를 담당한 김혜성 성우가 보컬로 참여한 미니 밴드 공연도 진행된다. 2일 공연 뒤에는 유저가 직접 참여하는 대규모 코스프레 행사도 열린다.
글로벌 인터랙티브 엔터테인먼트 브랜드 호요버스는 지난 4월 ‘붕괴:스타레일’을 출시해 서비스하고 있다.
Copyright © 국제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