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명 유튜버 홍방장 "홍젤과 이혼…바람·폭력·돈 문제 아니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유명 게임 유튜버 홍방장이 인터넷 방송인 홍젤과의 이혼 소식을 전했다.
홍방장은 지난달 31일 자신의 유튜브 커뮤니티를 통해 "내가 이혼을 하게 됐다. 폭력, 바람 뭐 이런 거 아니다. 성격 차이와 성향 차이다. 별거없는 재산이지만 어쨌든 이견이 생겨 변호사를 선임했고, 상대방분도 정리할 거 다 정리하고 계신다"고 알렸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한남 한녀' 편협함이 만드는 것…조정기간 줄이려 변호사 선임"

(서울=뉴스1) 김학진 기자 = 유명 게임 유튜버 홍방장이 인터넷 방송인 홍젤과의 이혼 소식을 전했다.
홍방장은 지난달 31일 자신의 유튜브 커뮤니티를 통해 "내가 이혼을 하게 됐다. 폭력, 바람 뭐 이런 거 아니다. 성격 차이와 성향 차이다. 별거없는 재산이지만 어쨌든 이견이 생겨 변호사를 선임했고, 상대방분도 정리할 거 다 정리하고 계신다"고 알렸다.
이어 "5년이라는 긴 결혼생활 동안 '아직 나는 어리구나' 라는걸 느꼈고, 앞으로 상대분은 나이도 어리고 앞길이 크게 열려있으니 잘될 거라 빌어주고 싶다"며 "합의 이혼일지라도 변호사를 선임했기에 우선 별거를 하고 11월쯤 정확히 도장을 찍을 듯 하다"고 전했다.
그러면서 "부모님이 저에게 많은 도움을 주셔서 너무 감사하고 면목도 없지만 그래도 자식이라고 믿어주고 힘내라 해주셔서 잘 버티고 있다"면서 "9월은 방송에 열중하려고 한다. 이제 나갈 일도 없다. 다시 한번 응원해주신 많은분들께 감사의 인사를 전한다"고 인사했다.
하지만 일부 누리꾼들은 "가성비의 5년 약속의 10년", "이혼은 결국 돈 때문", "이제 너 떨어질 바닥이 없네" 등 홍방장의 이혼 소식을 조롱했고, 이에 홍반장은 "이상한 분들 정말 많다. 재산 분할은 이미 끝났다"면서 "변호사를 선임한 이유는 공증을 마치고 이혼조정기간 없이 바로 헤어지기 위한 것이다"라고 밝혔다.
또 그는 "상대분 비방하지 말아달라. 퐁방장? 돈으로 내가 받을 것이 남은 거지 상대 측에게 내가 아무것도 안 줘도 된다"면서 "말 그대로 성격차이인데 왜 돈으로 가성비의 5년 약속의 10년이라고들 하시는지 이해를 못 하겠다"고 토로했다.
그러면서 "당신들의 그런 편협한 생각들이 '한녀 한남' 이런 것들로 사람들을 몰아넣는거란 생각은 해본적 없냐? 정말 이해가 안된다. 상대방분은 정말 좋은사람이고 우리 둘이 한 합리적인 결정이다. 당신들은 자격 없다. 한 놈만 걸려봐"고 목소리를 높였다.
khj80@news1.kr
Copyright © 뉴스1.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AI학습 이용 금지.
- "박나래, 차서 남성과 '부적절 행위'…'19금' 인정되면 재기 불가능"
- 조세호 복귀 예고에…폭로범 "나랑 해보자고? 아내랑 찍은 영상 공개"
- "엘베 담배 냄새, 숨 못 쉬겠다" 민원 넣자 "너 몇 호냐?" 협박한 흡연자
- "할머니에게 자리 양보하자 잽싸게 앉은 아줌마…'네 자리 아냐' 멱살" 황당
- '아버지 똑 닮은' 안성기 장남, 부친 향한 추모 열기에 "따뜻한 위로 진심 감사"
- "쓸쓸해보여 눈물났다"…구준엽, 새해에도 故서희원 묘소 지킨 목격담
- "4차례 심한 두통 호소에도 늑장 진단"…결혼 30돌에 아내 잃은 남편
- 이정재·정우성, 故 안성기 빈소서 상주 역할…두 아들과 나란히 조문객 맞이
- "미대 교수라더니 전과 2범인 아내…6개월 만에 결혼, 다 가짜였다" 분통
- "삼계탕에 든 '닭똥' 먹었다…송도 유명 음식점 사과도 안 해" 분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