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천교육지원청 제36대 송숙경 교육장 취임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경남 사천교육지원청 제36대 교육장으로 송숙경 전 경남도교육연수원 미래교육연수부장이 취임했다.
사천교육지원청은 1일 오전 10시40분 청내 대회의실에서 제36대 송숙경 교육장 취임식을 개최했다.
송숙경 교육장은 취임사를 통해 "학생들의 꿈과 미래를 위한 교육을 정책의 중심에 두고 온마을, 온 지역사회와 함께 사천교육의 가치를 공유해 교육이 사천의 희망이 되도록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사천=뉴시스] 차용현 기자 = 경남 사천교육지원청 제36대 교육장으로 송숙경 전 경남도교육연수원 미래교육연수부장이 취임했다.
사천교육지원청은 1일 오전 10시40분 청내 대회의실에서 제36대 송숙경 교육장 취임식을 개최했다.
송숙경 교육장은 취임사를 통해 “학생들의 꿈과 미래를 위한 교육을 정책의 중심에 두고 온마을, 온 지역사회와 함께 사천교육의 가치를 공유해 교육이 사천의 희망이 되도록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그러면서 “소통과 협업을 통해 민주적이고 따뜻한 직장문화를 만들고, 부서간 유대를 강화해 효율적으로 일하는 조직문화를 만들어 나가자”고 덧붙였다.
송숙경 교육장은 오는 4일부터 사천시청을 비롯한 유관기관을 차례로 방문해 교육 협력 방안을 논의할 예정이다.
한편 신임 송숙경 교육장은 1983년3월 교직 생활을 시작해 경기도 및 창원 관내 초등학교에서 23년간 교사로 재직했다. 이어 창원 토월초등학교 교장과 교육연수원 미래교육연수부장 등 12년간 교육전문직을 역임했다.
☞공감언론 뉴시스 con@newsis.com
Copyright © 뉴시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8번 이혼' 유퉁 "13세 딸 살해·성폭행 협박에 혀 굳어"
- '선거법 위반' 혐의 이재명, 1심서 의원직 박탈형
- "승차감 별로"…안정환 부인, 지드래곤 탄 트럭 솔직 리뷰
- '동방신기 출신' 시아준수, 女 BJ에 협박당해…8억 뜯겼다
- 가구 무료 나눔 받으러 온 커플…박살 내고 사라졌다
- 허윤정 "전 남편, 수백억 날려 이혼…도박때문에 억대 빚 생겼다"
- 반지하서 숨진 채 발견된 할머니…혈흔이 가리킨 범인은
- 탁재훈 저격한 고영욱, "내 마음" 신정환에 애정 듬뿍
- '순한 사람이었는데 어쩌다'…양광준 육사 후배 경악
- 태권도 졌다고 8살 딸 뺨 때린 아버지…심판이 제지(영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