컴투스 신작 '미니게임천국', 원작 인기 이벤트 학교대항전 개최

이학범 2023. 9. 1. 17:34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컴투스(대표 이주환)는 신작 '미니게임천국' 신규 이벤트로 팀 배틀 '학교대항전 - 고등학교 편'을 오픈했다고 1일 밝혔다.

이번 학교대항전은 고등학교를 기준으로 진행된다. 이용자들은 오는 14일까지 교명을 검색해 소속 고등학교를 선택한 후, 대전 기간 동안 14개의 미니게임을 하나씩 경쟁하는 방식으로 참여할 수 있다. 15일부터 17일까지는 이벤트 대전 결과에 따른 보상이 지급될 예정이다.

학교대항전은 동일 학교 소속 이용자들의 합산 점수로 순위를 겨루는 팀 배틀 콘텐츠다. 원작 '미니게임천국' 시리즈 서비스 당시 진행돼 학교 연합이 결성되거나, 동문 모임이 재활성화 되는 등 높은 인기를 얻은 바 있다.

간식 상품이 제공되는 추첨 이벤트도 진행된다. 학교대항전에 참여하고 '미니게임천국 오피스' 인스타그램 계정 상단 링크로 소속명, 인증샷, 소속 그룹 자랑 및 인원 수 등을 제출하면 추첨을 통해 당첨자가 원하는 간식이 배송된다. 소속은 학교, 학급 뿐 아니라 직장, 부서 등 자유롭게 신청이 가능하며, 당첨자는 19일 발표될 예정이다.

이와 함께 신규 캐릭터 밀리도 추가됐다. 밀리는 '달려달려' 콘텐츠에서 높은 점수를 얻을 수 있는 캐릭터로, 보유 시 '달려달려' 점수가 상향되는 등 고유 효과를 가지고 있는 점이 특징이다. 핑크 밀리, 로지 밀리 등 전용 스킨 및 코스튬 세트도 2종 추가됐다.

컴투스는 "이번 업데이트에 이어 추후 초등학교와 중학교로 학교대항전을 확대할 계획"이라며, "신규 미니게임과 캐릭터도 순차 선보일 예정"이라 밝혔다.

신작 '미니게임천국'에 대한 자세한 사항은 공식 카페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이학범 기자 (ethic95@dailygame.co.kr)

Copyright © 데일리e스포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