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기 이천농협 내부조직장 한마음대회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이날 한마음대회에는 이천농협 영농회장·부녀회장과 임직원 등 160여명이 참여했다.
한마음 대회에서는 농협 전이용과 사업 추진결의를 다지고 최근 기승을 부리는 전화금융사기(보이스피싱) 예방, 대처법이 담긴 동영상을 시청했다.
이어 개그우먼 이성미씨가 강사로 나와 '행복한 소통, 즐거운 인생'을 주제로 강연했다.
이덕배 조합장은 "조합원 소득을 높이려면 내부조직장의 역할이 무엇보다 중요하다"면서 "내부조직의 역량을 높여 조합원이 행복한 농협을 만들겠다"고 말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경기 이천농협(조합장 이덕배·사진)은 8월 30일 이천에 있는 빌라드아모르웨딩홀에서 ‘내부조직장 역량 강화를 위한 한마음 대회’를 열었다(사진).
이날 한마음대회에는 이천농협 영농회장·부녀회장과 임직원 등 160여명이 참여했다. 한마음 대회에서는 농협 전이용과 사업 추진결의를 다지고 최근 기승을 부리는 전화금융사기(보이스피싱) 예방, 대처법이 담긴 동영상을 시청했다. 이어 개그우먼 이성미씨가 강사로 나와 ‘행복한 소통, 즐거운 인생’을 주제로 강연했다.
이덕배 조합장은 “조합원 소득을 높이려면 내부조직장의 역할이 무엇보다 중요하다”면서 “내부조직의 역량을 높여 조합원이 행복한 농협을 만들겠다”고 말했다.
Copyright © 농민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