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양시, ‘대한민국 SNS 대상’ 투표 이벤트 진행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광양시가 오는 4일부터 15일까지 전 국민을 대상으로 '2023년 제13회 대한민국 SNS 대상 투표 이벤트'를 진행한다.
대한민국 SNS 대상은 올바른 SNS 활용 문화를 정착시키기 위해 2011년부터 제정됐다.
SNS 대상 투표 이벤트는 전 국민 누구나 참여할 수 있다.
대한민국 SNS대상 홈페이지(http://snsawards.com/)에서 네이버 간편 로그인을 한 후, '광양시청'에 투표하고 '추천하기와 응원댓글' 화면을 캡처해 이벤트 페이지에 응모하면 된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광양시가 오는 4일부터 15일까지 전 국민을 대상으로 ‘2023년 제13회 대한민국 SNS 대상 투표 이벤트’를 진행한다.
대한민국 SNS 대상은 올바른 SNS 활용 문화를 정착시키기 위해 2011년부터 제정됐다. SNS 콘텐츠 분야에서는 대내외적으로 최고 권위를 인정받는 상이다.
유튜브, 인스타그램, 페이스북 등 올해 SNS 활용지수를 종합적으로 평가해 1차 정량평가와 2차 전문가 평가를 거쳐 사용자 투표에서 높은 점수를 받아야 한다.
SNS 대상 투표 이벤트는 전 국민 누구나 참여할 수 있다. 대한민국 SNS대상 홈페이지(http://snsawards.com/)에서 네이버 간편 로그인을 한 후, ‘광양시청’에 투표하고 ‘추천하기와 응원댓글’ 화면을 캡처해 이벤트 페이지에 응모하면 된다. 추첨을 통해 200명에게 매돌이 인형세트, 치킨, 커피 등 다양한 선물을 증정한다.
정해종 시 홍보소통실장은 “광양시는 그동안 SNS 관련 분야에서 6년 연속 수상이라는 쾌거를 이뤄왔다”며 “SNS 분야에서 전국 최고의 지자체로 다시 한번 자리매김할 수 있도록 많이 응원해 주시기 바란다”고 많은 참여를 당부했다.
광양 최종필 기자
▶ 밀리터리 인사이드 - 저작권자 ⓒ 서울신문사 -
Copyright © 서울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운전 중 ‘덜컹’…맨홀서 올라오던 사람 치어 사망
- 가수 현진우 “전처가 이름·나이·학벌 다 속여… 빚도 어마어마”
- “20만원 쏴라” 댓글에…조민, ‘후원금 강요’ 자제 당부
- ‘6남매 아빠’ 박지헌 투게더병 걸렸다…부인 고백
- 무인텔서 혼자 잠든 여성 “누가 뒤서 껴안아”…잡고 보니
- 고교생이 날린 헬륨 풍선, 성층권에서 대마도까지 찍었다
- 소방관 부부동반 모임서 女동료 성폭행 시도…출동한 경찰까지 때렸다
- “축의금 안 낸 친구 모친상…조의금 줘야하나요?”
- “결혼생활이 男호르몬 감소시켜”…연구로 증명됐다
- 11살 아들 보는 앞에서…신생아 딸 암매장한 친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