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는 솔로’ 영숙 “현숙이 영식 선택? 아닌 것 같은데”…러브라인 바뀌나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나는 SOLO(나는 솔로)' 16기 러브라인이 대혼돈을 맞이한다.
오는 6일 방송되는 SBS플러스·ENA 리얼 데이팅 프로그램 '나는 솔로'는 1일, 16기의 뒤집힌 로맨스 판도를 담은 예고편을 공개했다.
과연 '솔로나라 16번지'에서 무슨 일이 벌어진 것인지 궁금증을 자아낸다.
'나는 솔로'는 오는 6일 오후 10시 30분 방송된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오는 6일 방송되는 SBS플러스·ENA 리얼 데이팅 프로그램 ‘나는 솔로’는 1일, 16기의 뒤집힌 로맨스 판도를 담은 예고편을 공개했다.
이번 예고편에서 현숙은 영호와 정자에 앉아 “내일 남자가 선택한다면, 누구 선택할 건데요?”라고 단도직입적으로 묻는다. 반면, 영숙은 ‘현숙 외길’로 굳어진 듯한 영식에게 “(현숙님이) 영식님을 최종 선택한대요? 전 아닌 것 같은데”라고 전해 영식을 당혹스럽게 한다.
영숙 바라기였던 상철의 러브라인 또한 의미심장하다. 상철은 옥순에게 “옥순님 같은 성격이 완전히 제 스타일”이라고 ‘적극 어필’에 나선다. 이런 가운데 영숙은 의식조차 하지 않은 채 영숙과 영호가 대화하는 뒤쪽으로 향한다.
‘솔로나라 16번지’의 충격 상황을 목격한 데프콘, 송해나, 이이경 세 MC는 말문을 잇지 못한다. 과연 ‘솔로나라 16번지’에서 무슨 일이 벌어진 것인지 궁금증을 자아낸다.
‘나는 솔로’는 오는 6일 오후 10시 30분 방송된다.
최희재 (jupiter@edaily.co.kr)
Copyright © 이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주목 이 선수]5세 꼬마였던 '골프신동' 임채리, KG 레이디스 오픈에서 프로 데뷔전
- “갑자기 차가 움직여”…카페 유리창 뚫고 돌진한 택시 기사
- 태풍 '하이쿠이' 中상륙, '기러기'는 약화…남부 많은 비
- “내가 살았는지 죽었는지 궁금한가” 프리고진 생전 영상 공개
- 여성 살리려 뛰어간 버스기사…‘영웅’으로 불린 인물이었다
- "나훈아 콘서트도 아니고"…`추석 기차표` 티켓팅에 고령층 한숨
- '패션의 완성' 정용진 부회장이 극찬한 K선글라스[누구템]
- “내가 봐도 괘씸” 마이크로닷, 6년 만의 고백…등돌린 여론 회복할까[종합]
- “양쪽 아이라인 왜 달라?” 성형외과서 난동 부린 아나운서의 최후
- 양손 묶여 숨진 여성...경찰, 40m거리서 담배만 피우다 떠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