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인’ 남궁민, 한양 돌아온다…파트1 최종회 90분 확대 편성
최희재 2023. 9. 1. 16:19
자동요약 기사 제목과 주요 문장을 기반으로 자동요약한 결과입니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시청률과 화제성을 모두 잡은 드라마 '연인'이 파트1 마무리를 앞두고 확대 편성을 결정했다.
MBC 측은 오는 2일 방송되는 금토드라마 '연인' 10회를 90분 확대 편성한다고 밝혔다.
이와 함께 MBC는 '연인' 파트2 방송 전 '연인-리와인드 필름'과 '연인-TV무비' 1~2회 스페셜 편성을 확정하며 '연인' 파트2를 기다리는 시청자의 아쉬움을 달랠 예정이다.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이데일리 스타in 최희재 기자] 시청률과 화제성을 모두 잡은 드라마 ‘연인’이 파트1 마무리를 앞두고 확대 편성을 결정했다.
MBC 측은 오는 2일 방송되는 금토드라마 ‘연인’ 10회를 90분 확대 편성한다고 밝혔다. 이와 함께 MBC는 ‘연인’ 파트2 방송 전 ‘연인-리와인드 필름’과 ‘연인-TV무비’ 1~2회 스페셜 편성을 확정하며 ‘연인‘ 파트2를 기다리는 시청자의 아쉬움을 달랠 예정이다.
’연인‘은 시청자들의 관심과 사랑에 힘입어 2회 연속 두 자릿수 시청률을 기록, 금토드라마 시청률 1위 왕좌를 굳건히 지킨 것은 물론 각종 화제성 지수에서도 경쟁작들을 압도적으로 따돌리며 1위 행진을 이어가고 있다. 이에 MBC는 파트1의 마지막 회인 10회를 90분 확대 편성을 확정하며 시청자의 성원에 보답할 예정이다.
‘연인’ 파트1 종영 이후 파트2를 기다리는 시청자께 스페셜 방송인 ‘연인-리와인드 필름’, ‘연인-TV무비’로 감사의 마음을 전한다. 오는 8일에 ‘연인-리와인드 필름’이, 15~16일엔 ‘연인-TV무비‘가 각각 75분씩 방송될 예정이다. 특히 ‘연인-TV무비’엔 본편에 나오지 않았던 미방분 편집 분량이 포함돼 있다.
1일 방송될 ‘연인’ 9회에서는 이장현(남궁민 분)이 한양으로 돌아오는 모습이 그려진다. 말을 탄 채 수많은 일행에 섞여 한양 땅을 밟은 모습의 이장현은 지난 8회에서 죽음 위기에 처했을 때와는 사뭇 다른 그의 여유로운 표정이 눈길을 끈다. 또한 길채(안은진 분)와의 재회도 궁금증을 높이고 있다.
‘연인’ 9회는 1일 오후 9시 50분에 방송된다.
최희재 (jupiter@edaily.co.kr)
Copyright © 이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
이데일리에서 직접 확인하세요. 해당 언론사로 이동합니다.
- [주목 이 선수]5세 꼬마였던 '골프신동' 임채리, KG 레이디스 오픈에서 프로 데뷔전
- “갑자기 차가 움직여”…카페 유리창 뚫고 돌진한 택시 기사
- 태풍 '하이쿠이' 中상륙, '기러기'는 약화…남부 많은 비
- “내가 살았는지 죽었는지 궁금한가” 프리고진 생전 영상 공개
- 여성 살리려 뛰어간 버스기사…‘영웅’으로 불린 인물이었다
- "나훈아 콘서트도 아니고"…`추석 기차표` 티켓팅에 고령층 한숨
- '패션의 완성' 정용진 부회장이 극찬한 K선글라스[누구템]
- “내가 봐도 괘씸” 마이크로닷, 6년 만의 고백…등돌린 여론 회복할까[종합]
- “양쪽 아이라인 왜 달라?” 성형외과서 난동 부린 아나운서의 최후
- 양손 묶여 숨진 여성...경찰, 40m거리서 담배만 피우다 떠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