익산시 '하림과 함께하는 미식투어'…"모든 국민을 초대합니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arty1357@naver.com)]올해 9월에는 전북 익산을 찾아 대한민국 최대 K-푸드축제인 'NS 푸드 페스타(FOOD FESTA 2023) 인 익산( in IKSAN)'과 함께 독창적인 미식투어를 계획하는 것도 후회하지 않을 일이다.
익산시는 하림그룹 계열사 NS홈쇼핑과 공동 주최하는 '하림과 함께 하는 미식투어'에 전 국민을 초대한다고 1일 밝혔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박기홍 기자(=익산)(arty1357@naver.com)]
올해 9월에는 전북 익산을 찾아 대한민국 최대 K-푸드축제인 ‘NS 푸드 페스타(FOOD FESTA 2023) 인 익산( in IKSAN)’과 함께 독창적인 미식투어를 계획하는 것도 후회하지 않을 일이다.
익산시는 하림그룹 계열사 NS홈쇼핑과 공동 주최하는 '하림과 함께 하는 미식투어'에 전 국민을 초대한다고 1일 밝혔다.
미식투어는 하림공장 내 식품공정 과정을 직접 눈으로 보고 신선한 맛을 즐길 수 있으며 참가비는 전액 무료이다. 하림에서 생산한 식품인 장인라면, 비빔면, 메밀비빔면, 즉석밥 등을 기념품으로 제공한다.
행사 기간인 15일과 16일에는 하림퍼스트치킨에서 오전 10시부터 오후 5시까지 현장 신청을 받아 미식투어를 실시한다.
신청을 원하는 가족이나 연인, 친구 누구나 하림산업 홈페이지의 홍보센터(http://harimfoodtour.harim.com/app/HKR/s1.do)에 접속해 선착순으로 신청할 수 있다. 기타 궁금한 사항은 전화(862-0600)로 문의하면 된다.
익산시는 "우리나라 미래 식품산업을 선도하는 익산에서 문화관광과 연계한 이색적인 미식투어를 실시하게 됐다"며 "마음껏 보고 먹고 즐기면서 익산의 색다른 멋과 맛을 찾아가는 시간이 되길 희망한다"고 말했다.
[박기홍 기자(=익산)(arty1357@naver.com)]
Copyright © 프레시안.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한국옵티칼 노동자들의 뜨거웠던 여름
- '수출<수입' 불황형 흑자 지속…8월 무역실적 8.7억 달러 흑자
- 커지는 9월 위기설… 당국은 "문제 없다" 진화
- 내가 쿠팡물류센터 노조와 함께 싸우는 이유
- 홍범도 논평 단 한번도 안낸 국민의힘 "우리 당은 지켜보겠다"
- 尹 건드리자 구속영장…박정훈 대령 측 "권력에 도취된 것 아닌가"
- 尹대통령 "지금 우리 자유 끊임없이 위협받아…반국가세력이 반일감정 선동"
- 尹 지지율 33%…오염수·이념 논란에도 갤럽 조사선 일단 '이상無'
- 기후재난, '우리 모두 피해자이자 가해자'라는 집단착각
- 수도권 몰아주며 '지방아 힘내라' 하면 힘이 날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