익산시 '하림과 함께하는 미식투어'…"모든 국민을 초대합니다"

2023. 9. 1. 16:07
자동요약 기사 제목과 주요 문장을 기반으로 자동요약한 결과입니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arty1357@naver.com)]올해 9월에는 전북 익산을 찾아 대한민국 최대 K-푸드축제인 'NS 푸드 페스타(FOOD FESTA 2023) 인 익산( in IKSAN)'과 함께 독창적인 미식투어를 계획하는 것도 후회하지 않을 일이다.

익산시는 하림그룹 계열사 NS홈쇼핑과 공동 주최하는 '하림과 함께 하는 미식투어'에 전 국민을 초대한다고 1일 밝혔다.

음성재생 설정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미식투어 11일부터 14일까지 매일 오전 10시부터 오후 2시까지 추진

[박기홍 기자(=익산)(arty1357@naver.com)]
올해 9월에는 전북 익산을 찾아 대한민국 최대 K-푸드축제인 ‘NS 푸드 페스타(FOOD FESTA 2023) 인 익산( in IKSAN)’과 함께 독창적인 미식투어를 계획하는 것도 후회하지 않을 일이다.

익산시는 하림그룹 계열사 NS홈쇼핑과 공동 주최하는 '하림과 함께 하는 미식투어'에 전 국민을 초대한다고 1일 밝혔다.

미식투어는 하림공장 내 식품공정 과정을 직접 눈으로 보고 신선한 맛을 즐길 수 있으며 참가비는 전액 무료이다. 하림에서 생산한 식품인 장인라면, 비빔면, 메밀비빔면, 즉석밥 등을 기념품으로 제공한다.

▲하림과 함께하는 미식투어가 오는 11일부터 4일 동안 추진된다. ⓒ익산시
미식투어 기간은 오는 11일부터 14일까지 4일간으로 매일 오전 10시부터 오후 2시까지이다. 매일 4회 함열읍 소재 익산 제4일반산업단지 내 하림 퍼스트키친에서 진행한다.

행사 기간인 15일과 16일에는 하림퍼스트치킨에서 오전 10시부터 오후 5시까지 현장 신청을 받아 미식투어를 실시한다.

신청을 원하는 가족이나 연인, 친구 누구나 하림산업 홈페이지의 홍보센터(http://harimfoodtour.harim.com/app/HKR/s1.do)에 접속해 선착순으로 신청할 수 있다. 기타 궁금한 사항은 전화(862-0600)로 문의하면 된다.

익산시는 "우리나라 미래 식품산업을 선도하는 익산에서 문화관광과 연계한 이색적인 미식투어를 실시하게 됐다"며 "마음껏 보고 먹고 즐기면서 익산의 색다른 멋과 맛을 찾아가는 시간이 되길 희망한다"고 말했다.

[박기홍 기자(=익산)(arty1357@naver.com)]

Copyright © 프레시안.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