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온X십센치 ‘기억을 걷는 시간’ 리메이크···10일 음원 공개

장정윤 기자 2023. 9. 1. 15:59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카카오엔터테인먼트 제공



가수 시온과 십센치가 넬의 ‘기억을 걷는 시간’을 리메이크 한다.

카카오엔터테인먼트는 “명곡 릴레이 리메이크 ‘프로젝트 기억’을 기획, 첫번째 리메이크 주자로 떠오르는 싱어송라이터 시온과 십센치가 함께 나선다”고 밝혔다.

카카오엔터테인먼트가 새롭게 기획한 릴레이 리메이크 ‘프로젝트 기억’은, ‘기억’을 테마로 하는 명곡들을 엄선해 아티스트들이 자신만의 개성과 색깔로 재해석한 리메이크 음원을 공개하는 이색 프로젝트다. 다양한 장르와 매력의 아티스트들이 참여해 리스너들이 혼자 간직하기 아쉬운 기억 속 멜로디들을 새로운 스타일로 재탄생 시킬 예정이다.

공식 음원 발매에 앞서 카카오엔터테인먼트가 글로벌 K팝 미디어 1theK(원더케이)를 통해 공개한 티저 영상은 벌써 높은 조회수를 기록했다. 공개된 티저 영상에서는 넬의 ‘기억을 걷는 시간’의 첫 마디 가사인 ‘아직도’가 흘러나와 리메이크 음원에 대한 힌트를 드러내, 음악팬들에 설렘을 전하고 있다.

한편, 시온X십센치의 ‘기억을 걷는 시간’는 10일 오후 6시 각종 음원플랫폼을 통해 공개된다.

장정윤 온라인기자 yunsuit@kyunghyang.com

Copyright © 스포츠경향.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