강태오·서강준·이태환 데뷔 10주년…팬들을 위한 무료 사진전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배우 강태오, 서강준, 이태환이 데뷔 10주년을 맞아 기념 사진전을 연다.
이들의 소속사 맨오브크리에이션은 1일 "강태오, 서강준, 이태환이 데뷔 10주년 기념 사진전 '00:00 (The Moment)'을 개최한다"는 소식과 함께 포스터 3종을 공개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이들의 소속사 맨오브크리에이션은 1일 “강태오, 서강준, 이태환이 데뷔 10주년 기념 사진전 ’00:00 (The Moment)’을 개최한다”는 소식과 함께 포스터 3종을 공개했다.
‘00:00 (The Moment)’은 하루를 시작하는 새로움과, 또 하루가 시작된다는 익숙함의 중의적 의미와 함께 과거와 현재가 가장 가까이 닿아 있는 시간을 표현했다.
전시회명에 담긴 것과 같이 이번 사진전에는 배우들이 2013년 데뷔 초 촬영한 프로필부터 미공개 사진 등 다양한 시간들을 보냈던 순간들을 공개한다.
지난 2013년 함께 데뷔한 세 배우는 그간 뛰어난 비주얼과 더불어 ’이상한 변호사 우영우’, ‘왓쳐’, ‘서른, 아홉’ 등 장르와 캐릭터를 불문한 연기력으로 스크린과 브라운관을 넘나들며 다양한 모습으로 대중과 만나왔다.
이번 사진전은 세 배우의 데뷔 10주년을 축하함과 동시에 짧지 않은 시간 동안 사랑을 보내준 팬들에게 감사한 마음을 담아 기획된 것으로 알려졌다. 배우들의 군복무로 인해 직접적으로 만날 수 없는 팬들에게는 선물 같은 시간이 될 예정이다.
한편 강태오, 서강준, 이태환의 사진전 ’00:00 (The Moment)’은 9월 6일부터 10일까지 약 5일간 케이타운포유 코엑스에서 무료로 진행되며, 내일(2일) 맨오브크리에이션 공식 유튜브 오픈과 동시에 티저 영상을 공개할 예정이다.
김보영 (kby5848@edaily.co.kr)
Copyright © 이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주목 이 선수]5세 꼬마였던 '골프신동' 임채리, KG 레이디스 오픈에서 프로 데뷔전
- “갑자기 차가 움직여”…카페 유리창 뚫고 돌진한 택시 기사
- 태풍 '하이쿠이' 中상륙, '기러기'는 약화…남부 많은 비
- “내가 살았는지 죽었는지 궁금한가” 프리고진 생전 영상 공개
- 여성 살리려 뛰어간 버스기사…‘영웅’으로 불린 인물이었다
- "나훈아 콘서트도 아니고"…`추석 기차표` 티켓팅에 고령층 한숨
- '패션의 완성' 정용진 부회장이 극찬한 K선글라스[누구템]
- “내가 봐도 괘씸” 마이크로닷, 6년 만의 고백…등돌린 여론 회복할까[종합]
- “양쪽 아이라인 왜 달라?” 성형외과서 난동 부린 아나운서의 최후
- 양손 묶여 숨진 여성...경찰, 40m거리서 담배만 피우다 떠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