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윤박♥’ 김수빈, 웨딩화보 공개…결혼식 D-1에 뽐낸 시크 매력[M+★SNS]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배우 윤박과 결혼하는 모델 김수빈이 웨딩화보를 공개했다.
김수빈은 1일 오후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D-1"이라는 글과 사진을 게재했다.
김수빈은 모델답게 프로페셔널한 모습을 보여줬다.
김수빈은 1993년생으로 윤박보다 6살 연하로, 지난 2012년 슈퍼모델 출신이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배우 윤박과 결혼하는 모델 김수빈이 웨딩화보를 공개했다.
김수빈은 1일 오후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D-1”이라는 글과 사진을 게재했다.
사진 속에는 흑백으로 된 그의 웨딩화보가 담겨 있다.
김수빈은 모델답게 프로페셔널한 모습을 보여줬다. 이와 함께 시크한 눈빛으로 치명적인 아름다움을 자랑했다.
또 다른 사진 속에는 다른 분위기를 물씬 풍기는 그의 웨딩화보가 포착됐다.
도발적인 매력과 함께 김수빈은 얼굴이 다소 가려졌음에도 예쁨과 함께 신비롭고 몽환적인 분위기를 뽐냈다.
앞서 윤박은 “올 가을 사랑하는 연인과 평생을 함께 할 것을 약속하였고, 이 소식을 여러분들께 전해드리기 위해서”라고 자필편지로 결혼을 발표했다.
이어 “함께하는 시간동안 저에게 많은 사랑과 믿음을 주었으며, 서로가 느끼는 행복과 안정감이 지금의 이 순간을 결정하게 되었다”라며 “좋은 가정을 꾸릴 수 있도록 저희의 앞날을 기쁜 마음으로 축복해주시면 감사하겠다. 저 또한 배우로서 앞으로도 여러분들께 좋은 모습 보여드릴 수 있도록 약속드리겠다”라고 덧붙였다.
한편 윤박은 지난 2012년 시트콤 ‘할 수 있는 자가 구하라’로 데뷔해, 드라마 ‘굿닥터’ ‘여왕의 꽃’ ‘청춘시대’ ‘사랑은 뷰티풀 인생은 원더풀’ ‘기상청 사람들’ ‘이로운 사기’ 등에 출연했다.
김수빈은 1993년생으로 윤박보다 6살 연하로, 지난 2012년 슈퍼모델 출신이다.
[이남경 MBN스타 기자]
< Copyright ⓒ MBN(www.mbn.co.kr)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Copyright © MBN. 무단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 서혜윤, 사업가로 우아한 변신…청순미 가득 화보 공개 - 열린세상 열린방송 MBN
- 악뮤 이수현, 슬럼프는 이겨내면 돼...진심어린 글에 ‘묵묵히 기다릴게’ [M+이슈] - 열린세상 열
- 이창섭, 공모전 당선작 미선정 논란에 사과 “사업 처음이라...사죄드린다”(전문) - 열린세상 열
- 안혜경, 9월 결혼...비연예인 남성과 비공개로 진행 - 열린세상 열린방송 MBN
- 신세경, 악플·모욕 일삼은 누리꾼에 강력 대응 “타협 없다...법적 책임 물을 터”(전문) - 열린
- 윤 대통령 지지율 20%로 반등
- 윤 대통령-시진핑, 2년 만에 페루서 정상회담 갖는다
- 대통령실 ″트럼프측, '취임까지 정상회동 어렵다'…계속 협의″
- ″너무나 손흥민답다″...팬서비스 '화제'
- YG 양현석, '명품시계 불법 반입' 부인…″국내서 받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