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한證, ‘미성년자 자녀 연금저축전용계좌’ 이벤트 실시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신한투자증권이 오는 30일까지 '미성년자 자녀 연금저축전용계좌'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1일 밝혔다.
신한투자증권의 미성년자 비대면 계좌는 모바일앱인 신한알파에서 개설할 수 있으며, 미성년자 자녀가 있는 고객이라면 누구나 개설이 가능하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헤럴드경제=신동윤 기자] 신한투자증권이 오는 30일까지 ‘미성년자 자녀 연금저축전용계좌’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1일 밝혔다.
이번 이벤트는 미성년자 자녀가 있는 만 19세 이상 개인고객을 대상으로 진행한다.
이벤트 기간 내 이벤트 신청 후 자녀 연금저축전용계좌를 최초로 개설하면 백화점 상품권 1만원을 지급하고, 자녀 연금저축전용계좌에 10만원 이상 자동이체 등록 후 자동이체 유지기간(2023년 11월 30일까지) 내 3회 이상 실제 이체가 완료되면 백화점 상품권 3만원을 지급한다.
계좌개설 이벤트는 10월 말, 자동이체 이벤트는 12월 말 문자 쿠폰 형태로 경품 발송 예정이다.
신한투자증권의 미성년자 비대면 계좌는 모바일앱인 신한알파에서 개설할 수 있으며, 미성년자 자녀가 있는 고객이라면 누구나 개설이 가능하다.
한편 이번 자녀 계좌개설 서비스는 프로세스의 간소화가 강점이다. 미성년자 비대면 계좌개설 시에는 자녀 기준의 가족관계증명서와 기본증명서가 전 증권사 공통으로 필요하다. 이를 직접 출력해 사진을 첨부해야 하는 타사와 달리 위 서류의 발급일자와 발급번호만 입력하면 계좌개설을 진행할 수 있어, 출력이 불가능한 환경에서도 얼마든지 계좌개설이 가능하다.
이벤트에 관한 자세한 사항은 신한투자증권 홈페이지, 신한알파 모바일트레이딩시스템(MTS) 챗봇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realbighead@heraldcorp.com
Copyright © 헤럴드경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임신犬 배 갈라 새끼만 빼내고 냉동”…‘급습’ 합법 번식장 봤더니
- 한강공원에 무료 반려견 수영장 생긴다
- 車 조수석에 거대한 정체…설마 ‘황소’ 태우고 질주?
- “전지현 내세우더니” 충격의 적자 사태…속타는 인터파크
- “정략결혼 거부, 남친 따로 있다” 18살 딸 ‘명예살인’ 파키스탄父 체포
- 혈액암 투병 안성기 근황, 김혜수·정경순과 밝은 미소
- 양손 묶여 숨진 40대女…신고받은 경찰, 현장 40m옆까지 왔다가 그냥 갔다
- ‘부모 빚투’ 마이크로닷 "식당서 12시간 근무…변제 위해 끝까지 노력”
- “남편 주면 좋아할 것” 女 유권자에 비아그라 건넨 시의원 벌금형 확정
- 부부 동반모임서 남의 부인 성폭행 시도…30대 소방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