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히든 히어로즈’ 장도연 “조나단과의 호흡 좋아, 소풍 오는 기분”
하경헌 기자 2023. 9. 1. 15:27
JTBC의 지식 교양 프로그램 ‘히든 히어로즈’에 출연한 MC 장도연과 조나단이 서로에 대한 칭찬을 아끼지 않았다.
장도연과 조나단은 1일 온라인 사전 녹화 형식으로 공개된 ‘히든 히어로즈’의 제작발표회에 참석했다.
김하은 아나운서가 진행한 제작발표회는 연출을 맡은 전성일PD를 비롯해 MC 장도연, 조나단이 참석했다.
두 사람은 E채널과 AXN, 라이프타임 채널을 통해 방송 중인 예능 ‘방과 후 코리아:수학여행 2’에 함께 출연한 경력이 있다. 하지만 단둘이서 MC를 맡은 적은 처음이다.
장도연은 “모든 분들이 공감하시겠지만 성실하고 센스가 좋고, 일을 대하는 태도도 본받을 것이 많다”며 “오히려 조나단이 분위기를 이끄는 경우가 많다. 녹화장에 오는 것이 소풍 오는 기분이다. 전날 실제로 물을 얼려올 뻔했다”고 너스레를 떨었다.
조나단은 “정말 방송으로서는 대선배이신데, 같이 한다고 했을 때 너무 좋았다. 우리 어머니께서도 한국말이 서투르시지만 누나를 보고 잘 웃으신다. 정말 인종과 국가를 뛰어넘는 개그를 하신다는 생각이 든다”고 말했다.
‘히든 히어로즈’는 총 20부작으로 대한민국의 산업전선 현장에 있는 많은 개발자나 연구원 등 숨겨진 영웅들을 찾아 나서는 지식 교양 프로그램이다.
오는 3일 첫 회를 시작으로 매주 일요일 오후 4시40분 JTBC를 통해 방송된다.
하경헌 기자 azimae@kyunghyang.com
Copyright © 스포츠경향.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
스포츠경향에서 직접 확인하세요. 해당 언론사로 이동합니다.
- 최현욱, 키덜트 소품 자랑하다 ‘전라노출’···빛삭했으나 확산
- JX 김준수, BJ에 4년간 협박당해 8억 뜯겨···범행여성 구속
- ‘음주 튀바로티’ 김호중, 징역살이 억울했나···즉각 ‘빛항소’
- ‘마약투약·운반 의혹’ 김나정, 경찰에 고발당했다
- ‘송재림 사생활’ 유포한 일본인 사생팬에 비판세례···계정삭제하고 잠적
- [스경X이슈] “잔인하게 폭행” VS “허위 고소” 김병만, 전처와의 폭행 논란…이혼 후 재발한
- 한지민♥최정훈, 단풍 데이트 ‘딱’ 걸렸네…이제 대놓고 럽스타?
- 빈지노♥미초바 득남, 옥택연·로꼬·김나영 등 축하 물결
- [스경X이슈] 김광수가 되살린 불씨, 티아라·언니 효영에도 붙었다
- ‘새소식’ 알린 율희-최민환, 싸늘하거나 응원하거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