첫 방송 앞둔 '악뮤의 오날오밤', 국내 최초 친남매 MC 출격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악뮤가 '더 시즌즈-악뮤의 오날오밤' MC로 데뷔 신고식을 치른다.
1일 밤 10시 첫 방송되는 KBS2 예능프로그램 '더 시즌즈-악뮤의 오날오밤'(이하 '오날오밤')에는 뮤지션 이적, 비비, 250, 배우 이성경이 출연한다.
이날 '오날오밤' MC로 인사를 건넨 악뮤는 다소 긴장한 모습으로 관객들의 뜨거운 격려를 받는다.
프로듀서 250과 가수 비비 역시 자신들만의 음악적 색깔을 담아낸 무대로 '오날오밤' 무대를 가득 채운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티브이데일리 김진석 인턴기자] 악뮤가 '더 시즌즈-악뮤의 오날오밤' MC로 데뷔 신고식을 치른다.
1일 밤 10시 첫 방송되는 KBS2 예능프로그램 '더 시즌즈-악뮤의 오날오밤'(이하 '오날오밤')에는 뮤지션 이적, 비비, 250, 배우 이성경이 출연한다.
이날 '오날오밤' MC로 인사를 건넨 악뮤는 다소 긴장한 모습으로 관객들의 뜨거운 격려를 받는다. 대본 실수도 일어나지만 "텔레파시가 안 통해"라며 너스레를 떨며 이내 능숙하게 프로그램에 녹아든다. 이후 악뮤는 편안하고 통통 튀는 감성을 토대로 관객과 게스트를 편안하게 이끈다.
다채로운 장르의 아티스트들이 '오날오밤' 첫 시작을 함께한다. 먼저 여전한 목소리로 모두의 감성을 저격한 이적이 악뮤와 세대를 뛰어넘는 음악 토크를 이어간다. "악뮤가 MC를 하면 좋겠다고 생각했다"라고 생각을 밝힌 이적은 악뮤에게 따뜻한 조언을 전하며 훈훈한 분위기를 자아낸다.
배우 이성경은 다재다능한 매력으로 '오날오밤'을 한층 뜨겁게 달군다. 이성경은 이찬혁과 깜짝 듀엣을 선사하는가 하면, 댄스 챌린지를 선보이는 등 눈을 뗄 수 없는 다양한 무대로 관객들을 미소 짓게 만든다.
프로듀서 250과 가수 비비 역시 자신들만의 음악적 색깔을 담아낸 무대로 '오날오밤' 무대를 가득 채운다. 250은 걸그룹 뉴진스의 '하입 보이(Hype boy)', '디토(Ditto)', '이티에이(ETA)'를 작곡한 프로듀서다.
악뮤를 향한 남다른 팬심을 드러낸 비비는 독특한 퍼포먼스 아이디어로 이찬혁과 공감대를 형성한다. 또 하우스 밴드 '정마에와 쿵치타치'의 밴드마스터 정동환과 합을 맞춘 어쿠스틱 버전 '한강공원' 무대를 선보인다.
[티브이데일리 김진석 인턴기자 news@tvdaily.co.kr/사진제공=KBS]
더 시즌즈 | 악뮤
[ Copyright ⓒ * 세계속에 新한류를 * 연예전문 온라인미디어 티브이데일리 (www.tvdaily.co.kr) /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
Copyright © 티브이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우주소녀 출신 성소, 양조위와 불륜·출산설에 법적대응 [종합]
- 서장훈이 밝힌 2조 자산설 ' up or down'
- [단독] 현영 속인 A씨 미끼는 유명 연예인들 '선물의 유혹'
- '경이로운 소문2' 조병규→유준상, 카운터즈 6人 완전체
- "소속사 여 대표 술시중, 허벅지 만지며 추행까지"…오메가엑스 작심 폭로 [TD현장]
- 민희진, 좌절된 어도어 대표직 복귀 '法 각하 이어 이사회 부결' [이슈&톡]
- 아일릿, 앨범 누적 판매량 100만장 돌파 "데뷔 7개월 만의 성과"
- '구탱이형' 故김주혁, 오늘(30일) 사망 7주기
- ‘전, 란’ 강동원은 왜 어색한 사극톤을 고집할까 [인터뷰]
- ‘대표 복귀 불발’ 민희진 측 “주주간계약 효력, 유효해” [공식입장]