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원미디어, 용산서 닌텐도 팝업 스토어 오픈 예정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대한민국 대표 문화·콘텐츠 기업 대원미디어(048910)는 일본 현지 닌텐도 직영 오피셜 스토어인 '닌텐도 도쿄·오사카(Nintendo TOKYO·OSAKA'의 한국 팝업스토어 운영에 나선다고 1일 밝혔다.
이번 닌텐도 팝업스토어에서는 일본 현지의 닌텐도 직영 오피셜 스토어인 닌텐도 도쿄·오사카 매장에서만 만나볼 수 있는 오리지널 굿즈들과 특별한 현장 이벤트 등 다양한 콘텐츠를 접할 수 있을 예정이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이데일리 이용성 기자] 대한민국 대표 문화·콘텐츠 기업 대원미디어(048910)는 일본 현지 닌텐도 직영 오피셜 스토어인 ‘닌텐도 도쿄·오사카(Nintendo TOKYO·OSAKA’의 한국 팝업스토어 운영에 나선다고 1일 밝혔다.
이번 닌텐도 팝업스토어에서는 일본 현지의 닌텐도 직영 오피셜 스토어인 닌텐도 도쿄·오사카 매장에서만 만나볼 수 있는 오리지널 굿즈들과 특별한 현장 이벤트 등 다양한 콘텐츠를 접할 수 있을 예정이다.
특히 닌텐도 팝업스토어 오픈일에는 닌텐도 스위치 기대작 중에 하나이자 슈퍼 마리오브라더스의 최신작인 ‘슈퍼 마리오브라더스 원더’가 정식 출시될 예정으로, 이번 팝업스토어에서 구매시 특전이 제공된다.
대원미디어 관계자는 국내 닌텐도 팬들에게 보다 더 다양한 즐거움을 선사하기 위해 한국에서는 쉽게 만날 수 없었던 닌텐도 관련 오리지널 굿즈들을 모두 만나볼 수 있는 팝업스토어를 운영한다”면서 “특히 지금까지도 닌텐도 팬들로부터 엄청난 사랑을 받고 있는 슈퍼 마리오브라더스의 신작인 ‘슈퍼 마리오브라더스 원더’도 오픈 날 첫 출시 돼 많은 인파가 예상되는 만큼 안전에도 만전을 기하겠다”고 전했다.
이용성 (utility@edaily.co.kr)
Copyright © 이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주목 이 선수]5세 꼬마였던 '골프신동' 임채리, KG 레이디스 오픈에서 프로 데뷔전
- “갑자기 차가 움직여”…카페 유리창 뚫고 돌진한 택시 기사
- 태풍 '하이쿠이' 中상륙, '기러기'는 약화…남부 많은 비
- “내가 살았는지 죽었는지 궁금한가” 프리고진 생전 영상 공개
- 여성 살리려 뛰어간 버스기사…‘영웅’으로 불린 인물이었다
- "나훈아 콘서트도 아니고"…`추석 기차표` 티켓팅에 고령층 한숨
- '패션의 완성' 정용진 부회장이 극찬한 K선글라스[누구템]
- “내가 봐도 괘씸” 마이크로닷, 6년 만의 고백…등돌린 여론 회복할까[종합]
- “양쪽 아이라인 왜 달라?” 성형외과서 난동 부린 아나운서의 최후
- 양손 묶여 숨진 여성...경찰, 40m거리서 담배만 피우다 떠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