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이나믹 듀오 “이병헌 내레이션? 결혼식 축가에 대한 보답”(오픈 인터뷰)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다이나믹 듀오가 '오픈 인터뷰'에 뜬다.
9월 2일 오후 7시 방송되는 채널A 주말 저녁 '뉴스A'(김윤수 앵커 진행)의 '오픈 인터뷰'에서는 한국 힙합의 대중화를 이끈 다이나믹 듀오(최자, 개코)를 만난다.
AFKN(주한미군방송)에서 힙합을 처음 접한 초등학생 최자와 개코.
뉴스 출연 소감을 묻자 "효도한 느낌"이라고 밝힌 개코는 자신의 뉴스 출연이 그동안 자신을 지원해 준 부모님에 대한 보답이 된 것 같다고 언급한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뉴스엔 김명미 기자]
다이나믹 듀오가 '오픈 인터뷰'에 뜬다.
9월 2일 오후 7시 방송되는 채널A 주말 저녁 '뉴스A'(김윤수 앵커 진행)의 '오픈 인터뷰'에서는 한국 힙합의 대중화를 이끈 다이나믹 듀오(최자, 개코)를 만난다.
발매된 지 9년이 넘은 '에아오(AEAO)'가 최근 글로벌 음원차트 정상에 오르며 역주행하는 이유를 묻자 ”따라 하기 쉬운 후렴구 덕분“이라며, 미국 NBA 농구 게임의 배경 음악이기도 했다는 비하인드 스토리를 밝힌다.
AFKN(주한미군방송)에서 힙합을 처음 접한 초등학생 최자와 개코. 1997년 외환위기 당시 유학생들이 귀국하며 가져온 CD가 그들의 힙합 교과서였다고 털어놓는다. 정규 10집 파트 원 인트로에 배우 이병헌이 내레이션 맡은 이유는 ”결혼식 축가에 대한 보답“으로 자신들에게 마음의 빚을 갚은 것이라고 설명한다.
뉴스 출연 소감을 묻자 ”효도한 느낌“이라고 밝힌 개코는 자신의 뉴스 출연이 그동안 자신을 지원해 준 부모님에 대한 보답이 된 것 같다고 언급한다.(사진=채널A)
뉴스엔 김명미 mms2@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newsen@newsen.com copyrightⓒ 뉴스엔.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
Copyright © 뉴스엔.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국화꽃향기’ 장진영, 위암 투병→혼인신고 3일 만에 떠난 별…오늘(1일) 14주기
- ‘55억 자가’ 박나래, 위로 열리는 창문에 아찔 사고 “큰일날 뻔”(홈즈)
- 김대호 프리선언 하나‥한석준 2층집에 “퇴사하면 저런 집 사나?” 욕망(홈즈)
- ‘혈액암 투병’ 안성기, 가발도 백발도 아닌 머리 변화…건강 회복 근황
- 148㎝ 박나래, 개 침대에 쏙 “다리 쭉 뻗어도 찰떡”(구해줘 홈즈)[결정적장면]
- 홍진영, 셀프 주유하면서도 섹시할 일? 육감적 몸매 과시
- 김지민 “헤어진 남친과 재결합, 썩은 동아줄 붙잡고 있는 것 같았다”(고딩엄빠4)
- BTS RM, 난데없는 이슬람 신도 공격에 입열었다 “모욕 의도? 1%도 없었다”
- 전 부치다 시누이에 반한 아내, 성 정체성 깨닫고 셀프 폭로 (고소한 남녀)[결정적장면]
- 모모랜드 주이 과감한 비키니+바위 위에 벌러덩…군살 없는 몸매 파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