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GU+, 9월 공연·전시 할인 프로모션 쏟아진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LG유플러스가 자사 멤버스 앱 고객을 대상으로 글로벌 문화 행사인 'Kiaf SEOUL(키아프서울) 2023' 할인을 비롯해 다양한 문화 공연 초청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1일 밝혔다.
이밖에도 LG유플러스는 문화 프로모션 참여 우수고객을 대상으로 프라이빗한 분위기에서 여유롭게 전시를 관람할 수 있는 '컬쳐나잇' 행사도 9월 말 진행할 예정이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아이뉴스24 이영웅 기자] LG유플러스가 자사 멤버스 앱 고객을 대상으로 글로벌 문화 행사인 'Kiaf SEOUL(키아프서울) 2023' 할인을 비롯해 다양한 문화 공연 초청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1일 밝혔다.
LG유플러스는 오는 10일 '키아프서울2023'에 입장할 수 있는 일반티켓(GA Kiaf) 20% 할인 쿠폰을 제공한다. 키아프서울은 2002년 시작한 한국 최초의 국제 아트페어로, 올해 코엑스에서 열리는 행사에는 국내 유수 갤러리를 포함해 전세계 20여개국 210개 갤러리가 참가해 미술품을 전시할 예정이다.
LG유플러스는 뮤지컬 '삼총사' 초청 및 할인 프로모션도 진행한다. 고객은 U+멤버스 앱을 통해 뮤지컬 삼총사 초청 이벤트에 참여할 수 있고, LG유플러스는 추첨을 통해 선정된 25명에게 2인이 함께 관람할 수 있는 VIP석 티켓을 증정할 예정이다.
이밖에도 LG유플러스는 문화 프로모션 참여 우수고객을 대상으로 프라이빗한 분위기에서 여유롭게 전시를 관람할 수 있는 '컬쳐나잇' 행사도 9월 말 진행할 예정이다. 컬쳐나잇은 전시관과 협업해 입장이 종료된 늦은 시간, 소수의 고객만 초청해 편안하게 전시를 감상할 수 있도록 초청하는 이벤트다.
LG유플러스는 매월 새로운 공연 및 전시에 멤버십 고객을 초청하는 프로모션을 진행하고 있다. 지금까지 2년여간의 문화 예술 프로모션을 통해 30차례 이상의 전시 및 20차례 이상의 공연에 고객들을 초청한 바 있다.
향후 LG유플러스는 서촌·성수·명동 등 서울지역에서 전시관을 운영하는 그라운드시소와 협업해 MZ세대를 타깃으로 하는 전시관 할인 프로모션을 진행하는 등 다양한 문화 예술 기관과 협업을 확대해 나갈 계획이다.
성준현 AI/Data Product담당은 "문화 예술기관과 협업해 고객에게 빅데이터 기반으로 취향을 반영한 개인별 맞춤형 문화행사를 추천할 수 있는 큐레이션 서비스를 제공할 것"이라며 "고객 빅데이터와 문화예술 행사를 결합해 고객이 새 문화 경험과 가치를 느낄 수 있도록 노력할 것"이라고 말했다.
/이영웅 기자(hero@inews24.com)Copyright © 아이뉴스24.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LGU+, 전국 대학생과 '유쓰 페스티벌' 개최
- LGU+, 1111·9999 등 선호번호 1만개 추첨 이벤트
- LGU+, 열수송관 이상진단 솔루션 사업 '본격화'
- 솔리다임, 세계 최대 용량 AI 낸드 솔루션 eSSD 'D5-P5336' 출시
- "요즘 MZ들이 취직하면 처음 하는 일"…'송부'? '재량'?
- 디딤돌대출 국회 청원 등장…"맞춤형 관리 방안 철회" [단독]
- "조합장 구속"…상계2구역 소송전에 조합원 '눈물' [현장]
- 이통3사의 호소…"과기부, 공정위 담합 조사 살펴 달라"(종합)
- "나 집주인인데"…원룸 들어가 성폭행 시도 20대男, 구속
- 의협 비대위원장에 박형욱 "정부가 '의료파탄 시한폭탄' 멈춰야 대화 가능"