순천만국가정원 가든스테이에서 9월 ‘매일 공연’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순천만국가정원 내에 운영중인 숙박시설 가든스테이에서 9월 한달 동안 매일 밤 문화예술 공연이 펼쳐집니다.
순천만국제정원박람회조직위원회는 매일 밤 9시부터 가든스테이 숙박객들을 위한 '쉴-스테이지' 프로그램을 운영한다고 밝혔습니다.
'쉴-스테이지'는 그동안 금요일과 주말에만 운영하던 것을, 9월 한달 동안에 매일 공연으로 확장하는 겁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KBS 순천]
순천만국가정원 내에 운영중인 숙박시설 가든스테이에서 9월 한달 동안 매일 밤 문화예술 공연이 펼쳐집니다.
순천만국제정원박람회조직위원회는 매일 밤 9시부터 가든스테이 숙박객들을 위한 ‘쉴-스테이지’ 프로그램을 운영한다고 밝혔습니다.
‘쉴-스테이지’는 그동안 금요일과 주말에만 운영하던 것을, 9월 한달 동안에 매일 공연으로 확장하는 겁니다. 전국 공모를 통해 선정된 성악과 어쿠스틱 등 다양한 분야10개팀이 무대에 오릅니다.
가든스테이는 국가정원 내에서 즐기는 숙박 프로그램으로, 조직위는 9월 한달 동안 숙박객들에게 기념촬영과 사진 인화서비스도 진행합니다.
이성각 기자 (drill@kbs.co.kr)
Copyright © KBS.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재배포 및 이용(AI 학습 포함) 금지
- “더 내고, 더 늦게 받고, 수익률 높여야”…연금개혁 밑그림 공개
- ‘의경 부활’ 경찰-군 논의 안 했고, 연구용역도 없었다
- 후지와라씨, ‘하이쿠이’는 어디로 가나요?
- 술 취해 잠든 사이 지갑 ‘슬쩍’…취객 노린 부축빼기 ‘주의’
- ‘오락가락’ 사과한 경찰…스쿨존 속도제한 ‘그대로’ [친절한 뉴스K]
- 수업 중 휴대전화 못 쓴다…방해하면 ‘퇴실’ 조치 [오늘 이슈]
- 고등학생 5명이 쏘아 올린 ‘풍선’…성층권서 거제·대마도 촬영 [잇슈 키워드]
- [영상] ‘드론 공습’ 러 공군기지 위성사진 공개
- “누가 집에 들어왔다가 도망갔어요”…침입자 잡고 보니 [잇슈 키워드]
- ‘제방 붕괴’ 안석간석지 모습은?…북한 농업 생산 영향은 ‘미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