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호중의 산타크루즈', 日 TBS 방송 확정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김호중의 산타크루즈'가 일본 열도에 전파를 탄다.
1일 SBS미디어넷에 따르면 가수 김호중과 팬들의 크루즈 여행기를 담은 SBS FiL, SBS M '김호중의 산타크루즈'는 향후 일본 TBS에서도 방송한다.
'김호중의 산타크루즈' 관계자는 "일본 시청자들 또한 트롯과 성악을 넘나드는 김호중의 다양한 매력에 사로잡힐 것으로 기대한다"고 전했다.
'김호중의 산타크루즈'는 오는 4일 오후 8시 SBS FiL, SBS M 채널에서 먼저 방송한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1일 SBS미디어넷에 따르면 가수 김호중과 팬들의 크루즈 여행기를 담은 SBS FiL, SBS M ‘김호중의 산타크루즈’는 향후 일본 TBS에서도 방송한다.
앞서 김호중은 지난 6월 팬들과 함께 6박 7일 일정의 크루즈 여행을 떠났다. 11만 4500t 규모에 최대 3780명을 수용할 수 있는 코스타 세레나호를 타고 포항에서 출발해 일본 오키나와, 미야코지마, 대만 기륭 등지를 거쳐 부산으로 돌아왔다. 당시 김호중은 친필 사인 카드를 비롯한 깜짝 선물과 여러 이벤트를 준비해 팬들을 감동케 했다.
‘김호중의 산타크루즈’ 관계자는 “일본 시청자들 또한 트롯과 성악을 넘나드는 김호중의 다양한 매력에 사로잡힐 것으로 기대한다”고 전했다.
‘김호중의 산타크루즈’는 오는 4일 오후 8시 SBS FiL, SBS M 채널에서 먼저 방송한다.
김현식 (ssik@edaily.co.kr)
Copyright © 이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주목 이 선수]5세 꼬마였던 '골프신동' 임채리, KG 레이디스 오픈에서 프로 데뷔전
- 여성 살리려 뛰어간 버스기사…‘영웅’으로 불린 인물이었다
- 양손 묶여 숨진 여성...경찰, 40m거리서 담배만 피우다 떠나
- “내가 살았는지 죽었는지 궁금한가” 프리고진 생전 영상 공개
- “양쪽 아이라인 왜 달라?” 성형외과서 난동 부린 아나운서의 최후
- "나훈아 콘서트도 아니고"…`추석 기차표` 티켓팅에 고령층 한숨
- '패션의 완성' 정용진 부회장이 극찬한 K선글라스[누구템]
- “내가 봐도 괘씸” 마이크로닷, 6년 만의 고백…등돌린 여론 회복할까[종합]
- 결혼하면 증여세 혜택 '1억원'…계부·계모도 가능[복덕방기자들]
- 친딸 성추행한 남편 두 눈 찔렀다…“엄마를 용서해 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