박서준 첫 할리우드 진출 '더 마블스', MCU 구할 新히어로 될까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액션 영화 '더 마블스'(니아 다코스타 감독)가 캡틴 마블을 비롯해 그와 팀을 이루는 모니카 램보, 미즈 마블의 이야기가 담긴 '빛나는 마블스' 영상을 공개했다.
그런 그가 두 번째 이야기인 '더 마블스'에서는 새로운 팀과 함께 어떻게 과업을 이뤄낼지 관심이 집중된다.
영상에서 드러나듯, 캡틴 마블과 모니카 램보와 미즈 마블은 함께 활동한 적은 없지만 그 누구보다 연결되어 있는 캐릭터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스포츠조선 조지영 기자] 액션 영화 '더 마블스'(니아 다코스타 감독)가 캡틴 마블을 비롯해 그와 팀을 이루는 모니카 램보, 미즈 마블의 이야기가 담긴 '빛나는 마블스' 영상을 공개했다.
공개된 '빛나는 마블스' 영상은 여러 MCU 작품에서 활약해 온 캡틴 마블(브리 라슨)의 이야기로 시작되며 시선을 집중시킨다. "크리족이 지워버린 기억을 되찾아야 해"라는 말을 통해 그와 크리족이 악연으로 얽혀 있음을 알 수 있는 가운데, 절친한 친구였던 마리아 램보의 모습이 회상으로 이어지며 캐럴 댄버스의 정체성에 대한 고뇌가 드러난다.
그런 그가 두 번째 이야기인 '더 마블스'에서는 새로운 팀과 함께 어떻게 과업을 이뤄낼지 관심이 집중된다. 곧바로 마리아 램보의 딸이자 MCU의 뉴 페이스인 모니카 램보(테요나 패리스)의 스토리가 이어지며 이목을 모은다. "블립에서 돌아왔더니 이젠 전자기 스펙트럼 파장을 조작할 수 있어요"라는 대사는 그의 상황을 단번에 설명하며, 그가 새로운 히어로로서 어떤 면모를 보일지 기대감을 높인다.
마지막으로 발랄한 등장으로 강렬한 인상을 남기는 10대 히어로 미즈 마블(이만 벨라니)의 모습이 이어지며 흥미를 더한다. 히어로를 선망했던 카말라 칸은 할머니에게 받은 뱅글을 통해 슈퍼 파워를 얻었다. 이어지는 장면을 통해 드러나는 세 히어로가 능력을 쓸 때마다 위치와 능력이 바뀌는 독특한 설정은 이들이 펼칠 활약상을 더욱 기대케 한다.
영상에서 드러나듯, 캡틴 마블과 모니카 램보와 미즈 마블은 함께 활동한 적은 없지만 그 누구보다 연결되어 있는 캐릭터다. 모니카 램보는 캐럴 댄버스의 가장 가까운 친구였던 마리아 램보의 딸로, '캡틴 마블'에 어릴 적 모습으로 등장한 바 있다. 또한 미즈 마블은 캡틴 마블의 엄청난 팬 걸로서 그를 동경해 왔다. 이러한 연결성을 가진 세 인물들이 '더 마블스'에서는 '빛'을 다루는 능력으로 이어져, 지금껏 보지 못한 새로운 능력과 액션을 선보일 것으로 기대를 모으고 있다.
'더 마블스'는 브리 라슨, 이만 벨라니, 테요나 패리스, 자웨 애쉬튼, 사무엘 L. 잭슨, 박서준 등이 출연했고 '캔디맨'의 니아 다코스타가 연출을 맡았다. 오는 11월 국내 개봉 예정이다.
조지영 기자 soulhn1220@sportschosun.com
Copyright © 스포츠조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엄태웅♥' 윤혜진 "가족 모두 질식사할 뻔"…아찔했던 '실제 상황' ('왓씨티비')
- "나만 아는 진짜 이혜원이 방송 나가면 밖에 못 다닌다". 안정환, '♥이혜원' 공개 디스?
- 日 유명 男가수, 유방암 투병 고백 “믿기 어려웠으나 현실 받아들였다”
- 손예진 "사진 찍어준 ♥현빈, 기술 점점 좋아져" 흐뭇한 데이트
- 현진우 “나이·이름·학벌·채무 다 속인 전처..결혼에 진실이 없었다” (동치미)
- 지드래곤, '조카 바보' 어깨 올라가는 온가족 지원사격...조카도 'PO…
- [SC이슈] "세상이 억까" 이홍기, 최민환 빠진 첫 공연서 '피의 쉴드…
- [SC이슈] 박수홍♥김다예, 백일해 논란 사과에도 갑론을박 "'슈돌'은 …
- "40대 안믿겨" 송혜교, 핑클 이진과 또 만났다..주름하나 없는 동안 …
- 쯔양 '전 남친 착취 폭로' 그후 겹경사 터졌다 "1000만 다이아 버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