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코프로에이치엔, 서울대와 이차전지 소재 개발 MOU 체결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에코프로에이치엔이 서울대와 손잡고 차세대 이차전지 소재 개발에 나선다.
에코프로에이치엔은 서울대 공학컨설팅센터와 차세대 이차전지 소재 기술 자문 협력에 대한 3차 양해각서(MOU)를 체결했다고 1일 밝혔다.
에코프로에이치엔은 향후 1년간 서울대 공대 기술자문단에 미래 사업 조언과 기술 자문, 컨설팅을 받게 된다.
김종섭 에코프로에이치엔 대표는 "이차전지 소재 개발을 위한 산학협력을 강화하고 서울대 내 관련 분야의 전문 인재 양성을 적극 지원하겠다"고 말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에코프로에이치엔이 서울대와 손잡고 차세대 이차전지 소재 개발에 나선다.
에코프로에이치엔은 서울대 공학컨설팅센터와 차세대 이차전지 소재 기술 자문 협력에 대한 3차 양해각서(MOU)를 체결했다고 1일 밝혔다. 양측은 기술자문단을 구성, 이차전지 소재 분야 산학 교류를 활성화할 예정이다.
에코프로에이치엔은 향후 1년간 서울대 공대 기술자문단에 미래 사업 조언과 기술 자문, 컨설팅을 받게 된다. 컨설팅 영역은 전고체를 비롯한 미래 배터리와 대용량 셀 개발 방향, 소재 대응 방안, 차세대 단결정 양극소재 장단점, 차세대 전해액 첨가제 개발 전망 등이다.
김종섭 에코프로에이치엔 대표는 “이차전지 소재 개발을 위한 산학협력을 강화하고 서울대 내 관련 분야의 전문 인재 양성을 적극 지원하겠다”고 말했다.
이호길 기자 eagles@etnews.com
Copyright © 전자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24시간 지나면 '펑' 삭제…카톡, 메신저 한계 넘는다
- [단독] 김영섭 KT CEO, 부문장급 교체 단행…김영진·이선주·이현석 부문장 직무대행체제
- [IFA 2023]가전, 성능경쟁 넘어 공간·스토리 담는다
- MZ세대, 직업의 귀천이 사라졌다? [지브라도의 #트렌드로그]
- 카카오엔터프라이즈, '카카오 i 클라우드→카카오클라우드' 로고 변경
- “틱톡, 어린이 정신건강에 해롭다”…키르기스스탄, 사용 금지 추진
- 어젯밤 '슈퍼 블루문' 따뜻한 바닷물과 함께 허리케인 키웠다
- 한국소프트웨어산업협회, 창립 35주년 맞아 SW 기술자 경력 등록 수수료 지원
- 이노그리드, 전북 정보시스템 클라우드로 전환···공공 부문 역량 입증
- 정보통신산업진흥원, 초거대 AI·수출 활성화 투자 확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