혼다코리아, '올 뉴 CR-V 하이브리드' 사전계약…5590만원부터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혼다코리아는 올 뉴 CR-V 하이브리드의 사전계약을 1일부터 시작한다고 이날 밝혔다.
올 뉴 CR-V 하이브리드는 4WD 투어링으로 출시된다.
6세대 완전변경 모델로 나온 올 뉴 CR-V 하이브리드는 다이내믹하고 스포티한 SUV 스타일링을 도입했다.
올 뉴 CR-V 하이브리드는 이전 세대 대비 전장, 전폭, 휠 베이스가 늘어 여유로운 실내공간을 구현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혼다코리아는 올 뉴 CR-V 하이브리드의 사전계약을 1일부터 시작한다고 이날 밝혔다. 국내 공식 출시는 이달 말이다.
사전 예약은 혼다 온라인 플랫폼에서 받는다. 혼다는 올 초 차량 판매를 온라인 플랫폼에서 동일가로 판매하는 시스템을 전면 도입했다.
올 뉴 CR-V 하이브리드는 4WD 투어링으로 출시된다.
6세대 완전변경 모델로 나온 올 뉴 CR-V 하이브리드는 다이내믹하고 스포티한 SUV 스타일링을 도입했다. 프론트 그릴, 범퍼, 19인치 알로이 휠, 루프레일 등 하이브리드 전용 디자인을 넣었다.
파워트레인은 새롭게 개발된 2.0L 직분사 앳킨슨 엔진과 E-CVT 조합의 차세대 2모터 하이브리드 시스템이 탑재됐다.
올 뉴 CR-V 하이브리드는 이전 세대 대비 전장, 전폭, 휠 베이스가 늘어 여유로운 실내공간을 구현했다. 8단계로 조절되는 2열 리클라이닝 시트도 채택했다.
운전자 주행 보조 시스템 '혼다 센싱'은 새로운 기능이 추가되고 감지 각도가 확대되는 등 대폭 업그레이드됐다. 다양한 충돌 상황에서의 탑승자 상해를 최소화하는 신설계 에어백 시스템도 내재됐다.
가격은 5590만원(부가세 포함)이다.
노정동 한경닷컴 기자 dong2@hankyung.com
▶ 클래식과 미술의 모든 것 '아르떼'에서 확인하세요
▶ 한국경제·모바일한경·WSJ 구독신청하기
Copyright © 한국경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핫'한 나라 한국에서 일하고 싶어요"…글로벌 기업들도 '깜짝' [이미경의 인사이트]
- 日 장기금리 1%로 오르면 전세계서 벌어질 악몽들 [정영효의 일본산업 분석]
- "교대 인기는 옛말"…교사 꿈 꾸던 대학생들 줄줄이 '자퇴'
- '185조' 가장 비싼 건축물…7년 뒤 산산조각 난다는데 [김진원의 머니볼]
- 갑자기 심장 멎는 '급성 심정지', 하루 전 '이 증상' 나타난다
- 안혜경 "인생 승리의 골 넣겠다"…결혼 소감
- 정준하와 "무한도전" 외쳤던 男…'쿠데타 축출' 가봉 대통령
- 마이크로닷, 부모 '빚투' 후…"아르바이트하며 변제 중"
- 방탄소년단 RM, 이슬람 혐오 논란에 "모든 신념·종교 존중"
- 서울 동대문 밤 하늘에 오로라 포착?…알고보니 [영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