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동군, 농업기계 임대사업장 토요일 확대 운영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충북 영동군 농업기술센터는 2일부터 11월 말까지 농업기계 임대사업장 운영 요일을 토요일까지 확대한다.
토요일 운영에 들어가는 임대사업장은 영동·매곡·학산 농업기계 임대사업장이다.
임대 장비가 주말에 고장 나면 자가운송을 통해 센터에 반납하고, 현장에서 장비를 교체하거나 수리할 수 있다.
오명주 소장은 "농업인과 협력을 통해 임대 장비를 철저하게 관리하고 점검하겠다"고 말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아이뉴스24 안영록 기자] 충북 영동군 농업기술센터는 2일부터 11월 말까지 농업기계 임대사업장 운영 요일을 토요일까지 확대한다.
토요일 운영에 들어가는 임대사업장은 영동·매곡·학산 농업기계 임대사업장이다.
운영시간은 오전 9시부터 오후 6시까지로 평일과 같다.
토요일 이용을 원하면 사전 예약해야 한다. 당일 예약이나 예약 변경은 불가능하다.
임대 장비가 주말에 고장 나면 자가운송을 통해 센터에 반납하고, 현장에서 장비를 교체하거나 수리할 수 있다.
군은 11월까지 시범 운영한 뒤 문제점을 파악해 내년에도 운영할 수 있도록 개선할 계획이다.
오명주 소장은 “농업인과 협력을 통해 임대 장비를 철저하게 관리하고 점검하겠다”고 말했다.
군은 농업인들의 실질적인 편의와 농업 생산성 향상을 위한 다양한 서비스를 확대 시행할 방침이다.
/영동=안영록 기자(rogiya@inews24.com)Copyright © 아이뉴스24.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오늘의 운세] 11월 17일, 입조심·표정조심…뭐든 조심해야 하는 별자리는?
- [주말엔 운동] "걷기 하나 했는데 이런 효과가?"…40대 이후 매일 160분 걸으면 일어나는 일
- '투자 달인' 워런 버핏, 애플 팔고 '이것' 담았다
- 민주 "검찰독재정권 정적 제거에 사법부가 부역"
- 로제 '아파트' 英 싱글 차트 3위…4주 연속 최상위권 지켜
- 1146회 로또 당첨번호 '6·11·17·19·40·43'…보너스 '28'
- 인공눈물에 미세 플라스틱…"한두 방울 꼭 버리고 쓰세요"
- "K-뷰티 양대산맥"…한국콜마·코스맥스 '훨훨'
- "트럼프 때문에 떠난다"…미국서 4년짜리 '초장기 크루즈' 등장
- "이걸 푼다고?"…린가드도 당황한 수능 영어문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