동원F&B가 꿈꾸는 무릉도원… 익선동 ‘무릉동원’ 팝업스토어 오픈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동원F&B가 이색 콘셉트를 활용한 아이스티 신제품 팝업스토어를 선보였다.
동원F&B는 제로 칼로리 음료 '보성홍차 아이스티 제로' 체험형 팝업스토어인 '무릉동원'을 오픈했다고 1일 밝혔다.
동원F&B 관계자는 "색다른 경험 요소를 활용해 보성홍차 아이스티 제로의 젊고 감각적인 이미지를 전달하고자 했다"며 "앞으로도 다채로운 활동을 통해 소비자들에게 신제품을 각인시킬 것"이라고 말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분홍 토끼 캐릭터·팝아트 이미지 눈길
이색 콘셉트·핫플레이스 활용해 젊은 감각↑
동원F&B는 제로 칼로리 음료 ‘보성홍차 아이스티 제로’ 체험형 팝업스토어인 ‘무릉동원’을 오픈했다고 1일 밝혔다. 무릉동원은 서울시 종로구 익선동 소재 루프스테이션에서 오는 12일까지 운영한다.
이번 팝업스토어는 ‘무릉동원을 찾아 떠나는 여정’을 콘셉트로 방문객들이 보성홍차 아이스티 제로를 직접 마셔보고 체험할 수 있는 공간으로 꾸며졌다. 분홍색 토끼 캐릭터와 화려하면서 귀여운 팝아트 스타일 이미지가 눈길을 끈다. 세부적으로는 그린존과 핑크존으로 구성됐다. 그린존은 전남 보성산 유기농 찻잎을 항아리에 담아 발효시키는 보성홍차 아이스티 제로만의 제조 과정을 스토리방식으로 풀어냈다. 핑크존에서는 신제품을 활용한 다양한 레시피를 소개하고 직접 시음할 수 있다. 경품과 소셜미디어(SNS) 채널 인증 이벤트도 준비했다.
동아닷컴 김민범 기자 mbkim@donga.com
Copyright © 동아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운전 중 ‘덜컹’…맨홀서 올라오던 작업자, 차에 치여 숨져
- 김명수 “편향인사? 나름 공정…재판지연은 법관부족 탓”
- “서울서 손주 돌보면 월 30만원 받는다”…오늘부터 신청
- 고교생이 띄운 헬륨 풍선, 고도 33㎞ 도달…거제·대마도 촬영
- 김종인 “이재명 단식, 구차하고 무의미… 국민 관심 없다”
- 이재명, 4일 검찰 출석… “오전만 조사받겠다”
- “아이라인 문신 짝짝이” 병원서 직원 폭행한 아나운서, 2심도 벌금형
- 尹 “공산 전체주의·반국가세력, 반일 감정 선동…자유 끊임없이 위협”
- 검찰, ‘김만배 허위 인터뷰’ 前언론노조위원장 압수수색
- 이승만 아들, 4·19묘역 참배 ‘63년만의 사죄’… “父, 잘했다 하실 것”