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식좌’ 주우재, 유재석도 놀란 짜장면 먹방…“처음 봤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방송인 주우재가 신들린 먹방으로 유재석을 놀라게 한다.
유재석, 하하, 주우재, 박진주, 이이경, 이미주는 멤버들과 함께 하고 싶었던 것들을 하기 위해 나선다.
주우재는 짜장면을 먹으며 "하하 형! 나 먹는 거 봐", "하하 형을 위한 라이브 방송이 여기 있어"라며 어필한다.
면발을 흡입하지만 양이 줄지 않는 주우재의 신들린 먹방에 유재석은 "먹방 이렇게 하는 거 처음 봤다"라며 놀라는 모습을 보인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오는 2일 방송되는 MBC ‘놀면 뭐하니?’는 ‘놀면 뭐할래?’ 특집으로 꾸며진다. 유재석, 하하, 주우재, 박진주, 이이경, 이미주는 멤버들과 함께 하고 싶었던 것들을 하기 위해 나선다.
이날 멤버들은 제작진이 준비한 퀘스트를 어렵게 깨고 하하의 위시리스트 장소에 도착한다. 하하는 멤버들과 함께 특별한 식당에서 식사 한 끼를 하고 싶다는 마음을 내비친 것.
이에 ‘소식좌’ 주우재가 “내가 보여줄게요”라고 의욕적으로 나선다. 주우재는 짜장면을 먹으며 “하하 형! 나 먹는 거 봐”, “하하 형을 위한 라이브 방송이 여기 있어”라며 어필한다.
면발을 흡입하지만 양이 줄지 않는 주우재의 신들린 먹방에 유재석은 “먹방 이렇게 하는 거 처음 봤다”라며 놀라는 모습을 보인다.
‘하빠 사랑’ 이이경은 주우재를 견제하며 “하하 형!”을 애타게 부르고, 여기에 유재석까지 “하하야 이거 봐라!”라고 말하며 달려들어 웃음을 안긴다.
‘놀면 뭐하니?’는 오는 2일 오후 6시 30분 방송된다.
최희재 (jupiter@edaily.co.kr)
Copyright © 이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주목 이 선수]5세 꼬마였던 '골프신동' 임채리, KG 레이디스 오픈에서 프로 데뷔전
- 여성 살리려 뛰어간 버스기사…‘영웅’으로 불린 인물이었다
- 양손 묶여 숨진 여성...경찰, 40m거리서 담배만 피우다 떠나
- “내가 살았는지 죽었는지 궁금한가” 프리고진 생전 영상 공개
- “양쪽 아이라인 왜 달라?” 성형외과서 난동 부린 아나운서의 최후
- "나훈아 콘서트도 아니고"…`추석 기차표` 티켓팅에 고령층 한숨
- '패션의 완성' 정용진 부회장이 극찬한 K선글라스[누구템]
- “내가 봐도 괘씸” 마이크로닷, 6년 만의 고백…등돌린 여론 회복할까[종합]
- 결혼하면 증여세 혜택 '1억원'…계부·계모도 가능[복덕방기자들]
- 친딸 성추행한 남편 두 눈 찔렀다…“엄마를 용서해 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