보이넥스트도어 '뭣 같아' MV 티저 공개...6인 6색 개성 담았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오는 4일 신곡 '뭣 같아'로 컴백하는 그룹 보이넥스트도어(BOYNEXTDOOR)가 치기 어린 청춘의 감정을 힙하고 강렬한 에너지로 풀어낸다.
보이넥스트도어(성호, 리우, 명재현, 태산, 이한, 운학)는 지난달 31일 오후 11시 하이브 레이블즈 유튜브 채널에 미니 1집 'WHY..'(와이)의 타이틀곡 '뭣 같아' 뮤직비디오 티저를 공개했다.
한편, 보이넥스트도어는 오는 4일 오후 6시 미니 1집 'WHY..'를 발표하고 약 3개월 만에 컴백한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스포츠한국 김현희 기자] 오는 4일 신곡 '뭣 같아'로 컴백하는 그룹 보이넥스트도어(BOYNEXTDOOR)가 치기 어린 청춘의 감정을 힙하고 강렬한 에너지로 풀어낸다.
보이넥스트도어(성호, 리우, 명재현, 태산, 이한, 운학)는 지난달 31일 오후 11시 하이브 레이블즈 유튜브 채널에 미니 1집 'WHY..'(와이)의 타이틀곡 '뭣 같아' 뮤직비디오 티저를 공개했다. 이 영상에서 멤버들은 처음으로 이별을 겪은 뒤 느끼는 혼란스러운 감정을 6인 6색으로 표현했다.
성호는 자신을 따라다니는 추억이 깃든 캐리어를 향해 총구를 겨누고, 리우는 첫사랑이 남긴 상처에 충격을 받은 듯 도로 위에 힘없이 누워 있다. 키스타임 전광판에 홀로 잡힌 재현은 삐딱한 표정을 지어 보이고, 슈트 차림의 태산은 누군가를 붙잡고 불길이 치솟는 동네를 빠져나온다. 골목을 배회하는 이한은 복잡한 심경을 표현하고, 운학은 독기 가득한 표정으로 '뭣 같아' 안무를 선보인다.
특히, 뮤직비디오 티저에는 '뭣 같아'의 후렴구가 일부 삽입돼 신곡을 향한 기대감을 높인다. 영상 전체에 깔린 강렬한 기타 사운드는 이별로 인해 비뚤어진 소년들의 치기 어린 분노를 생생하게 전달한다. 직설적인 노랫말은 청춘의 혈기를 드러낸다.
한편, 보이넥스트도어는 오는 4일 오후 6시 미니 1집 'WHY..'를 발표하고 약 3개월 만에 컴백한다. 이들은 청춘의 공감을 자극하는 음악으로 미국 그래미가 발표한 '2023년 주목해야 할 보이그룹'에 선정됐고, 데뷔 약 두 달 만에 첫 신인상을 수상하는 등 올해의 K-팝 기대주로 이목을 끌고있다.
스포츠한국 김현희 기자 kimhh20811@hankooki.com
Copyright © 스포츠한국.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경리, 누워서 뭐 해? 아찔한 각도에 더 섹시해진 비키니룩 - 스포츠한국
- '비공식작전' 김성훈 감독 "순수한 로맨티스트? 측은지심이 세상 바꾸는 힘" [인터뷰] - 스포츠
- "E컵입니다"…홍영기, 치명적인 밀착 수영복 자태 - 스포츠한국
- 전주팬들은 졸지에 '명문구단 KCC'를 잃었다[초점] - 스포츠한국
- 신수지, 이 정도로 글래머였어?…고혹적 섹시미 발산 - 스포츠한국
- [인터뷰] '무빙' 김도훈 "괴력 가진 강훈, 육상·아크로바틱 경험 도움 됐죠" - 스포츠한국
- '김도영-문동주-노시환 포함'… KBO, APBC 예비 명단 공개 - 스포츠한국
- 권은비, 워터밤 여신다운 볼륨 몸매…아낌없이 드러낸 속옷 화보 - 스포츠한국
- 솔라, 위풍당당 비키니 자랑…몸매까지 완벽 - 스포츠한국
- 제시, 무대 의상 대신 비키니를? 역대급 무대 '후끈' - 스포츠한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