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동원, '어머나' 작곡가 신곡 '독백' 오늘 선공개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가수 정동원이 새 미니앨범 신곡을 선공개한다.
소속사 쇼플레이엔터테인먼트는 정동원이 신곡 '독백'을 오늘(1일) 저녁 6시 발표한다고 알렸다.
이번 곡은 9월 말 발매되는 리메이크 미니앨범의 선공개 신곡이다.
"외로울 땐 혼자 걷구요, 슬퍼지면 혼자 울어요. 지친 저 꽃처럼, 아픈 저 별처럼 오늘도 나는 혼자 울어요"와 같은 시적인 가사와 정동원의 구성진 목소리가 어우러진 곡 일부가 공개됐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가수 정동원이 새 미니앨범 신곡을 선공개한다.
소속사 쇼플레이엔터테인먼트는 정동원이 신곡 '독백'을 오늘(1일) 저녁 6시 발표한다고 알렸다. 이번 곡은 9월 말 발매되는 리메이크 미니앨범의 선공개 신곡이다. 장윤정의 '어머나', 임영웅의 '인생찬가', 송가인의 '엄마 아리랑' 등을 작곡한 히트곡 제조기 윤명선이 작곡했다.
"외로울 땐 혼자 걷구요, 슬퍼지면 혼자 울어요. 지친 저 꽃처럼, 아픈 저 별처럼 오늘도 나는 혼자 울어요"와 같은 시적인 가사와 정동원의 구성진 목소리가 어우러진 곡 일부가 공개됐다. 정동원 특유의 애절한 감성이 돋보이는 '독백'은, 믹싱 과정에서 수십 번의 수정을 거쳐 오랫동안 공들여 준비한 곡이라는 게 소속사 설명이다.
정동원은 이번 달 말 리메이크곡으로 편성된 미니앨범을 낸다. 팬들에게 신청받은 곡을 정동원이 직접 듣고 부르며 심혈을 기울여 고른 곡들로 채워질 예정이다.
최근 MBN 예능 '지구탐구생활'에 출연했던 정동원은 첫 영화 데뷔작 '뉴 노멀'로 제27회 판타지아 국제영화제에 초청받은 바 있다.
- 이메일 :jebo@cbs.co.kr
- 카카오톡 :@노컷뉴스
- 사이트 :https://url.kr/b71afn
CBS노컷뉴스 김수정 기자 eyesonyou@cbs.co.kr
▶ 기자와 카톡 채팅하기▶ 노컷뉴스 영상 구독하기
Copyright © 노컷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한지민×이민기 '힙하게', 주헌·피에이치원·지올팍 OST도 주목
- 시온×십센치, 넬 '기억을 걷는 시간' 리메이크…'프로젝트 기억' 시작
- 투모로우바이투게더, MTV VMA에서 공연…아니타와 함께
- 2년 2개월의 기다림…엑소 디오, '기대'로 9월 18일 컴백
- 제로베이스원 리더 성한빈, '엠카' 새 MC
- '성추행 폭로' 나온 진조크루 "악의적 댓글은 법적 조처"
- [EN:터뷰]백호, '엘리베이터' 리메이크…"제가 봤을 때 멋있습니다"
- [현장EN:]하이키, 영케이-홍지상 곡 '서울'로 컴백…이젠 정주행 준비
- [현장EN:]라이언전 곡으로 컴백한 시그니처 "잘될 수 있다고 하셨어요"
- [EN:터뷰]'비욘드 더 스토리', 노 메이크업의 BTS를 카메라 없이 만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