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오롱아우토, 아우디 신형 ‘Q4 40 e-트론’ 출시 기념 전시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아우디 공식딜러 코오롱아우토가 오는 4일부터 10일까지 서울 강남구 삼성동에 위치한 파르나스 타워 1층 로비에서 아우디의 전기차 'Q4 40 e-트론' 모델을 전시한다고 1일 밝혔다.
이 외에도 9월 코오롱 아우토에서 'Q4 40 e-트론' 구매 후 출고하는 고객 전원을 대상으로 '아우디 Q4 40 e-tron' 홍보대사인 황희찬 선수의 사인볼, 호텔 숙박권, 골프 백, 트롤리 백 등 총 4가지 상품을 추첨을 통해 지급한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황희찬 선수 사인볼 등 상품 증정
[이데일리 김성진 기자] 아우디 공식딜러 코오롱아우토가 오는 4일부터 10일까지 서울 강남구 삼성동에 위치한 파르나스 타워 1층 로비에서 아우디의 전기차 ‘Q4 40 e-트론’ 모델을 전시한다고 1일 밝혔다.
‘아우디 Q4 40 e-트론’은 아우디가 지난해 9월 국내에 처음 선보인 콤팩트 세그먼트 순수 전기 SUV 모델의 연식 변경 모델이다. 이번 행사는 2023년식 모델 출시와 함께 고객 접점을 확대하고 아우디 브랜드만의 프리미엄 브랜드 경험을 제공하기 위해 마련됐다. 방문객들은 전시된 ‘아우디 Q4 40 e-트론’ 차량을 자유롭게 둘러보고 현장에 상주하는 아우디 엑스퍼트로부터 차량에 대한 상세한 설명을 들을 수 있다. 또한 차량 시승 및 현장 이벤트 참여를 통해 풍성한 선물도 받을 수 있는 기회가 제공된다.
전시 및 시승 행사 외에 고객 이벤트도 진행한다. 현장 이벤트에 참여한 고객에게는 커피 쿠폰, 휴대용 스마트폰 보조 배터리, 스낵 박스 등이 제공되며, 시승에 참여한 고객에게는 장우산이 기념품으로 제공된다. 이 외에도 9월 코오롱 아우토에서 ‘Q4 40 e-트론’ 구매 후 출고하는 고객 전원을 대상으로 ‘아우디 Q4 40 e-tron’ 홍보대사인 황희찬 선수의 사인볼, 호텔 숙박권, 골프 백, 트롤리 백 등 총 4가지 상품을 추첨을 통해 지급한다.
코오롱아우토 한정으로 출고 고객 프로모션도 진행된다. 전기차량 이용 편의를 위한 ‘일렉 프리(Elec-free) 프로모션’으로 충전 배달 차량이 고객이 있는 장소까지 이동해 회당 최대 40kWh 혹은 80%까지 충전 서비스를 제공하는 ‘나에게 찾아오는 충전 배달 서비스’를 받을 수 있다. 코오롱아우토 전용 멤버십 카드도 제공해 환경부, 한국전력 등 16개 로밍 제휴사 충선소에서 모두 이용 가능하다.
코오롱아우토 관계자는 “이번 행사는 첨단 안전 기술과 늘어난 주행거리 등 상품성이 더욱 강화된 Q4 e-트론의 우수성을 고객이 경험할 수 있도록 하기 위해서다”며 “코오롱아우토는 아우디 브랜드의 대중화를 위해 고객과의 심리적 거리를 가깝게 할 수 있는 고객 밀착형 마케팅 활동을 이어나갈 것이다”고 말했다.
김성진 (jini@edaily.co.kr)
Copyright © 이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주목 이 선수]5세 꼬마였던 '골프신동' 임채리, KG 레이디스 오픈에서 프로 데뷔전
- 여성 살리려 뛰어간 버스기사…‘영웅’으로 불린 인물이었다
- 양손 묶여 숨진 여성...경찰, 40m거리서 담배만 피우다 떠나
- '구속기로' 박정훈 前해병대 수사단장, 구인영장 집행
- “양쪽 아이라인 왜 달라?” 성형외과서 난동 부린 아나운서의 최후
- "나훈아 콘서트도 아니고"…`추석 기차표` 티켓팅에 고령층 한숨
- '패션의 완성' 정용진 부회장이 극찬한 K선글라스[누구템]
- “내가 봐도 괘씸” 마이크로닷, 6년 만의 고백…등돌린 여론 회복할까[종합]
- 결혼하면 증여세 혜택 '1억원'…계부·계모도 가능[복덕방기자들]
- 친딸 성추행한 남편 두 눈 찔렀다…“엄마를 용서해 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