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아이오티, 한터차트 실시간 음반 차트 정상에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그룹 티아이오티(TIOT·김민성, 금준현, 홍건희, 최우진)가 음반 차트에서 정상을 찍었다.
1일 소속사 레드스타트이엠엠에 따르면 티아이오티는 프리 데뷔 앨범 '플레임 더 블루프린트: 가능성의 서막'(Frame the Blueprint : Prelude to Possibilities)으로 전날 오후 6시쯤 음반 판매량 집계 사이트 한터차트 실시간 음반 차트 1위에 올랐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1일 소속사 레드스타트이엠엠에 따르면 티아이오티는 프리 데뷔 앨범 ‘플레임 더 블루프린트: 가능성의 서막’(Frame the Blueprint : Prelude to Possibilities)으로 전날 오후 6시쯤 음반 판매량 집계 사이트 한터차트 실시간 음반 차트 1위에 올랐다.
‘플레임 더 블루프린트: 가능성의 서막’은 모두가 안 된다고 하는 길을 거침없이 돌파하며 자신만의 길을 찾아가는 TIOT의 다짐을 주제로 다룬 앨범이다. 티아이오티는 타이틀곡 ‘백전무패’를 포함해 총 5곡으로 이번 앨범을 채웠다. 지난달 28일 음반으로 출시한 이 앨범의 판매량을 빠르게 5만장을 넘어섰다.
티아이오티는 클릭비의 히트곡을 재해석한 앨범 타이틀곡 ‘백전무패’로 활발한 활동을 이어가며 인기몰이 중이다.
김현식 (ssik@edaily.co.kr)
Copyright © 이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주목 이 선수]5세 꼬마였던 '골프신동' 임채리, KG 레이디스 오픈에서 프로 데뷔전
- 여성 살리려 뛰어간 버스기사…‘영웅’으로 불린 인물이었다
- 양손 묶여 숨진 여성...경찰, 40m거리서 담배만 피우다 떠나
- '구속기로' 박정훈 前해병대 수사단장, 구인영장 집행
- “양쪽 아이라인 왜 달라?” 성형외과서 난동 부린 아나운서의 최후
- "나훈아 콘서트도 아니고"…`추석 기차표` 티켓팅에 고령층 한숨
- '패션의 완성' 정용진 부회장이 극찬한 K선글라스[누구템]
- “내가 봐도 괘씸” 마이크로닷, 6년 만의 고백…등돌린 여론 회복할까[종합]
- 결혼하면 증여세 혜택 '1억원'…계부·계모도 가능[복덕방기자들]
- 친딸 성추행한 남편 두 눈 찔렀다…“엄마를 용서해 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