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로베이스원 성한빈, ‘엠카’ MC 발탁...파죽지세 행보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그룹 제로베이스원 리더 성한빈이 음악방송 MC로 발탁됐다.
성한빈은 엠넷 '엠카운트다운'의 새 MC로 발탁돼 오는 7일 방송부터 글로벌 시청자들을 만난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성한빈은 엠넷 ‘엠카운트다운’의 새 MC로 발탁돼 오는 7일 방송부터 글로벌 시청자들을 만난다. 지난 7월 제로베이스원으로 데뷔한 성한빈은 K팝에 대한 깊은 애정과 관심을 바탕으로 다양한 아티스트는 물론 글로벌 시청자들과 교감하며 빛나는 존재감을 발산할 것으로 기대된다.
성한빈은 소속사 웨이크원을 통해 “어릴 때부터 ‘엠카운트다운’을 보면서 꿈을 키워 왔는데 MC로 시청자분들을 뵙게 되어 영광이고, 행복하다. 많은 선배님들과 동료 분들을 가까이서 만나서 더 많이 배우고 성장할 수 있을 것 같아 기대된다. 지금까지 보여 드린 모습과는 다른 성한빈의 다양한 매력을 보여드릴 테니 제로즈 분들도 많이 기대해 주셨으면 한다”라고 소감을 전했다.
성한빈이 속한 제로베이스원은 지난 7월 데뷔 앨범 ‘유스 인 더 셰이드(YOUTH IN THE SHADE)’로 발매 첫 일주일 동안 총 182만 2,028장의 판매량을 기록, 데뷔 앨범으로 ‘밀리언 셀러’ 반열에 오른 최초의 K팝 그룹이 됐다. 이들은 지난달 15일 서울시 구로구 고척스카이돔에서 첫 번째 팬콘서트를 성황리에 개최했다.
[이다겸 스타투데이 기자]
Copyright © 스타투데이.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 BTS 지민, 정국 생일맞이 상탈 공개 “꾹이 생일”
- ‘신병2’ 확장된 스토리, 스케일X웃음X공감 레벨업
- ‘반짝이는 워터멜론’ 최원영·서영희·고두심·천호진, 연기 장인 총출동
- BTS 뷔, 아미에 인생 선물...“힘들때 오늘 생각하면서 살게요”
- ‘놀면 뭐하니?’ 팀워크 물오른 멤버들, 노는 날 함께하고픈 것은?
- ‘아라문의 검’ 장동건 VS 이준기 대전쟁 전초전…이것만 알고 가자
- 결말 향한 ‘키 회차’...‘소옆경2’, 궁금증 포인트 셋
- ‘악뮤의 오날오밤’ 오늘(1일) 첫방...친남매 MC 출격
- ‘손둥 동굴’ 64세 최고령 대원 박항서는 포기를 몰라
- ‘멤버 간 성추행 논란’ 진조크루 측 “악플, 민·형사상 법적 조치”[전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