포레스텔라, 신곡 ‘KOOL’ 로고부터 이색 분위기

손봉석 기자 2023. 9. 1. 13:19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비트인터렉티브 제공



크로스오버 그룹 포레스텔라(Forestella)가 라스트 서머송 ‘KOOL’로 돌아온다.

포레스텔라(강형호, 고우림, 배두훈, 조민규)는 1일 낮 12시 SNS를 통해 새 디지털 싱글 ‘KOOL’(쿨)의 3D 로고 모션을 공개했다.

이를 통해 ‘KOOL’의 발매일시가 오는 6일 낮 12시로 베일을 벗었다. 포레스텔라는 가을이 시작되기 직전, 늦여름에 가장 잘 어울리는 라스트 서머송 ‘KOOL’로 2개월 만에 전격 컴백한다.

‘KOOL’은 포레스텔라가 세계수(World Tree) 3부작 시리즈 도중 발매하는 스핀오프 싱글이다. 기존 오리지널 곡들의 웅장한 스타일과 또 다른 매력이 펼쳐질 전망이다. 이날 함께 공개된 “You‘re giving me a heart attack (당신은 내 심장을 멎게 한다)”이라는 문구는 포레스텔라의 치명적인 변신을 예고하고 있다.

비트인터렉티브 제공



포레스텔라는 오리지널 곡 외에도 각종 음악 예능 프로그램과 단독 콘서트에서 다양한 장르의 명곡을 크로스오버 스타일로 편곡 및 재해석하며 팬들과 대중의 호평을 받아왔다.

크로스오버 안팎으로 다양한 콘셉트를 아우르는 포레스텔라의 고품격 하모니와 라이브 실력이 이번 ’KOOL‘에서의 도전도 기대하게 만든다.

곡명과 로고 이미지부터 신선한 느낌을 주는 ’KOOL‘ 또한 포레스텔라의 색깔을 입고 올여름 전 장르 음악 팬들에게 라스트 서머송의 역할을 수행할 전망이다.

포레스텔라 새 디지털 싱글 ’KOOL‘은 오는 6일 낮 12시 각종 온라인 음원 사이트를 통해 발매된다.

비트인터렉티브 제공



손봉석 기자 paulsohn@kyunghyang.com

Copyright © 스포츠경향.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