백야극광, 이벤트 스테이지 더한 '지평선의 교향시' 추가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레벨인피니트는 '백야극광'에 한정 이벤트 '지평선의 교향시'를 업데이트했다고 1일 밝혔다.
이번 '지평선의 교향시'는 오는 27일까지 진행되며, 이벤트 스테이지와 신규 오로리안 추가, 특별 한정 소집 이벤트, 신규 메인 스토리 개방 및 한정 출석 보상 등 다채로운 콘텐츠를 만나볼 수 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이번 '지평선의 교향시'는 오는 27일까지 진행되며, 이벤트 스테이지와 신규 오로리안 추가, 특별 한정 소집 이벤트, 신규 메인 스토리 개방 및 한정 출석 보상 등 다채로운 콘텐츠를 만나볼 수 있다.
먼저 이벤트 기간 동안 메인 스테이지와 자원 던전에서 프리즘을 소모해 스테이지를 클리어하면 이벤트 아이템 '가용 인력'을 획득한다. '가용 인력'은 한정 기간 개방되는 이벤트 스테이지 '황혼의 전략'에서 루맘버, 이벤트 가구, 엘레멘툼, 전설 오로리안 돌파 재료 등 보상으로 교환 가능하다.
또한 일루미나 연방 임시 대원수 '레이스 더 프라우드 퍼버'와 더스크 타운 교회의 성녀 '조셀린' 등 신규 오로리안이 등장하며, 한정 소집 이벤트 '황혼의 교향시'를 통해 획득할 수 있다. 특히 '레이스 더 프라우드 퍼버'는 전임 일루미나 연방 군단장이자 뛰어난 군사적 재능을 가지고 있는 캐릭터로 이번 이벤트 한정으로만 얻을 수 있다.
아울러 신규 메인 스토리 제17장 '황혼이 스며드는 밤'과 제18장 '작열하는 불꽃의 만가'가 순차적으로 개방되며 일정 스테이지 첫 클리어 시 6성 오로리안 '바이스 더 킨사이트'의 솔람버를 지급한다.
이와 함께 오는 7일부터는 복각 특별 한정 소집 이벤트 '북방의 여왕'을 진행, 북방의 통치자 '베들레헴' 소집이 기간 한정 개방되며, 최대 210루맘버와 충전 상자 등을 획득할 수 있는 미니게임 '어둠 속으로'가 실시된다.
강미화 redigo@fomos.co.kr
[게임&게이머, 문화를 전합니다. 포모스게임│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Copyright © 포모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