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무빙’ 김성균, 이런 모습 처음이야[화보]
배우 김성균의 재발견이 시선을 사로잡는다.
소속사 UL엔터테인먼트는 1일 여러 방면에서 종횡무진 중인 김성균의 화보 비하인드컷이 공개했다. 그는 앞서 패션 매거진 에스콰이어 화보에서 지금껏 보여준 적 없는 색다른 면모를 발산해 감탄을 자아낸 바 있다.
공개된 사진 속 김성균의 반전 모먼트에 눈길이 머문다. 뷰파인더에 담긴 그에게서 강렬함과 온화함을 오가는 상반된 이미지를 느낄 수 있기 때문. 카메라를 응시하는 눈빛에선 묵직한 카리스마가 묻어 나오는가 하면, 함박웃음을 피워낸 모습은 보는 이들에게 기분 좋은 에너지를 전하고 있다.
또 연기 스펙트럼만큼 넓게 펼쳐진 김성균의 콘셉트 소화력은 다채로운 분위기를 연출했다. 캐주얼한 볼캡과 재킷을 믹스매치한 룩에서는 특유의 쾌활한 매력을 배가시켰고, 클래식한 멋이 더해진 검은 재킷과 화이트 셔츠, 레더 재킷까지 탁월하게 소화해 압도적인 아우라를 뿜어냈다.
한편, 김성균은 올여름을 책임진 올라운더로 존재감을 드러내고 있다. 넷플릭스 시리즈 ‘D.P.’시즌2를 시작으로 디즈니+ ‘무빙’, 영화 ‘타겟’, tvN 예능 ‘형따라 마야로 : 아홉개의 열쇠’에 이르기까지. OTT와 스크린, 브라운관 등 다양한 매체를 누비며 열일 행보를 이어가고 있다.
특히 현재 전 세계 구독자를 매료시킨 ‘무빙’에서는 가족애 넘치는 재만 역을, 지난달 30일에 개봉한 ‘타겟’에서는 쫄깃한 긴장감을 견인한 주형사 역으로 열연해 믿고 보는 배우로서 진가를 또 한 번 발휘했다. 여기서 멈추지 않고 그는 생애 첫 고정 예능에 도전해 안방을 ‘균’며들게 만들었다.
시리즈물에 이어 영화, 예능 등 여러 방면에서 숨 가쁘게 활동 중인 김성균이 보여줄 다음 변신은 무엇일지 귀추가 주목된다.
이유민 온라인기자 dldbals5252@kyunghyang.com
Copyright © 스포츠경향.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전문] 김준수 측 2차 입장문 “김준수 명백한 피해자, 어떠한 잘못도 없어”
- 쯔양 “있는 대로 다 말할 것”···‘구제역 공갈 혐의’ 재판 출석
- ‘세계는 지금’ 美 트럼프 2기는 ‘공화 천국’?···차기 내각의 구성원 조명
- [종합] ‘김준수 협박 금품 갈취’ 아프리카TV 여성 BJ, 구속 송치
- 에이핑크 윤보미, ‘나솔사계’ MC 신고식 완료! “빠짐없이 다 안다”
- 세이마이네임 키운 김재중의 성공···프랑스 공영방송채널 다큐서 조명
- 가수 태양, 비스테이지로 공식 팬 커뮤니티 오픈
- TWS(투어스), 신보 콘셉트 필름 추가 공개! 겨울 감성 가득 ‘첫사랑 소년美’
- 뉴진스 민지·하니, 日 매거진 ‘SPUR’ 2025년 1월호 표지 장식
- [종합] 김재중, 부모님 금술까지 챙긴다고? “내 카드 많이 쓰셨으면” (편스토랑)