더 시에나 리조트, VIP 고객 위한 청담동 프라이빗 라운지 오픈
더 시에나 라운지 청담은 최근 제주 서귀포에 오픈한 7성급 프레스티지 리조트 더 시에나 리조트 & 골프 회원이 이용할 수 있는 전용 라운지다.
이날 행사에는 신애라, 가희, 이영은, 강균성, 정지영 아나운서, 강경준, 장신영, 서윤아, 오현경,김기리 등 셀러브러티와 인플루언서, 업계 VIP 고객들이 모습을 드러내 눈길을 끌었다.
더 시에나 라운지는 지하 1층 부터 4층으로 이루어져 있다. 지하 1층 와인 바, 1층 더 시에나 라이프 매장, 2층 더 시에나 홍보관 & 갤러리, 3층 회원 전용 프라이빗 레스토랑, 4층 회원 전용 프라이빗 위스키 바가 자리한다.
회사 측에 따르면 지하 1층은 디스펜서가 설치되어 있어 세계 각국 캐주얼 와인부터 프리미엄 와인까지 즐길 수 있는 와인 바다. 각국의 밤거리 메뉴를 즐기며 해외여행을 온 듯 한 분위기를 느낄 수 있다.
1층 더 시에나 라이프는 더 시에나 그룹에서 론칭한 골프&리조트 웨어 브랜드로 이탈리아 토스카나 도시인 '시에나'의 자연과 문화에서 영감을 받았다. 골프뿐 아니라 일상에서도 편안하게 믹스&매치할 수 있도록 스포츠와 패션의 조화로운 룩을 선보인다.
2층에 위치한 더 시에나 홍보관 & 갤러리는 다양한 문화 공간으로 운영되며, 아트 피스를 전시할 예정이다.
3층 레스토랑은 유럽피안 스타일 브런치, 제철 식재료 와 제주의 신선함을 현대적으로 풀어낸 더 시에나 리조트 회원 전용 다이닝 레스토랑, 4층은 회원 전용 프라이빗 위스키 바로 화려하고 고급스러운 공간에서 프리미엄 위스키와 와인을 제공한다.
더 시에나 그룹 신동휴 회장은 “더 시에나 라운지 청담은 단순한 럭셔리가 아닌 휴식의 순간까지도 특권으로 향유하기 원하는 진정한 프레스티지 고객들을 위한 배려와 소통의 장이 될 것”이라고 강조했다.
이어 ”브랜드 더 시에나 라이프는 다양한 공간에서 소비자들을 만날 예정”이라며 “오는 18일~10월 12일까지 신세계백화점 강남점에서 9월 25일~10월 25일까지 롯데백화점 잠실점에서 팝업스토어를 이어갈 예정”이라고 밝혔다.
한편, 더 시에나 리조트는 총 82개의 객실과 6채의 독채 풀빌라는 갖췄으며, 1박에 2000만원이 넘는 초호화 풀빌라를 갖춘 신상 리조트다.
조효민 기자 jo.hyomin@joongang.co.kr
Copyright © 중앙SUNDAY.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