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년 2개월의 기다림…엑소 디오, '기대'로 9월 18일 컴백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그룹 엑소(EXO)의 디오가 솔로로 컴백한다.
소속사 SM엔터테인먼트는 디오가 오는 18일 두 번째 미니앨범 '기대'를 발매한다고 1일 밝혔다.
올해 디오는 엑소의 정규 7집 '엑지스트'(EXIST)로 활동했으며 영화 '더 문'의 주인공을 맡아 관객들을 만났다.
2년 2개월 만에 나오는 디오의 미니 2집 '기대'는 오늘(1일)부터 각종 온오프라인 음반 매장에서 예약 판매된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그룹 엑소(EXO)의 디오가 솔로로 컴백한다.
소속사 SM엔터테인먼트는 디오가 오는 18일 두 번째 미니앨범 '기대'를 발매한다고 1일 밝혔다. 첫 번째 솔로 미니앨범 '공감' 발매 이후 2년 2개월 만이다. 이번 앨범에는 디오의 따뜻한 음색과 탁월한 가창력을 확인할 수 있는 총 7곡이 담겼다.
디오는 전작 '공감'으로 음악방송과 각종 음반 차트 1위는 물론, 아이튠즈 톱 앨범 차트 전 세계 60개 지역 1위를 기록한 바 있다. 올해 디오는 엑소의 정규 7집 '엑지스트'(EXIST)로 활동했으며 영화 '더 문'의 주인공을 맡아 관객들을 만났다.
2년 2개월 만에 나오는 디오의 미니 2집 '기대'는 오늘(1일)부터 각종 온오프라인 음반 매장에서 예약 판매된다.
- 이메일 :jebo@cbs.co.kr
- 카카오톡 :@노컷뉴스
- 사이트 :https://url.kr/b71afn
CBS노컷뉴스 김수정 기자 eyesonyou@cbs.co.kr
▶ 기자와 카톡 채팅하기▶ 노컷뉴스 영상 구독하기
Copyright © 노컷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성추행 폭로' 나온 진조크루 "악의적 댓글은 법적 조처"
- 세븐틴, '원조 아이돌' 뉴 키즈 온 더 블록 신곡 피처링 참여
- 비-몬엑 곡 프로듀서 태완, K팝 아이돌 제작…"곧 데뷔조 선보여"
- [EN:터뷰]백호, '엘리베이터' 리메이크…"제가 봤을 때 멋있습니다"
- [현장EN:]하이키, 영케이-홍지상 곡 '서울'로 컴백…이젠 정주행 준비
- [현장EN:]라이언전 곡으로 컴백한 시그니처 "잘될 수 있다고 하셨어요"
- [노컷 리뷰]라우브, 내한 첫 단독 공연…"사랑이 내 대답이죠"
- 투모로우바이투게더, 정규 3집으로 10월 13일 컴백
- 김지운 감독-송강호 뭉친 신작 '거미집', 9월 27일 개봉 확정
- 비투비 이창섭, 공모전 '수상작 없음' 사과 "처음 해보는 사업이기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