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S뮤지컬컴퍼니, NEW 뮤지컬 신비아파트 ‘붉은 눈의 저주’ 서울 초연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지난 7월 티켓 오픈과 동시에 인터파크, 인터링크 티켓 아동·가족 부문 예매 랭킹 1위를 기록해 남다른 흥행 파워를 보여준 NEW 뮤지컬 신비아파트 '붉은 눈의 저주' 서울 공연이 새로운 시즌으로 다시 돌아온다.
NEW 뮤지컬 신비아파트 부제 '붉은 눈의 저주'는 인터파크, 티켓링크, 네이버에서 티켓 판매를 진행 중이며, 2023년 9월 20일 오후 5시까지 평일 50%, 주말 40% 할인 이벤트가 진행 중이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지난 7월 티켓 오픈과 동시에 인터파크, 인터링크 티켓 아동·가족 부문 예매 랭킹 1위를 기록해 남다른 흥행 파워를 보여준 NEW 뮤지컬 신비아파트 ’붉은 눈의 저주’ 서울 공연이 새로운 시즌으로 다시 돌아온다.
NEW 뮤지컬 신비아파트 부제 ’붉은 눈의 저주’는 오는 9월 2일부터 10월 9일까지 디큐브 링크아트센터에서 DS뮤지컬컴퍼니 제작진을 통해 서울에서 초연한다.
이번 NEW 뮤지컬 신비아파트 ’붉은 눈의 저주’는 더욱 치밀하고, 강력해진 스토리로 하리와 친구들이 사신 ‘라미아’와 미라 군단에 맞서 위기에 빠진 세계를 구해낼 수 있을 것인가에 대한 여러 에피소드를 담고 있다.
뛰어난 작품성과 연출로 호평을 받았던 뮤지컬 신비아파트는 이번 시즌6 ‘붉은 눈의 저주’에서도 탄탄한 연기력과 생생한 라이브 무대 그리고 원작 만화 주인공 캐릭터들의 완벽한 싱크로율로 어린이들을 비롯한 가족 단위 관객들의 눈과 귀를 사로잡을 예정이다.
제작사 DS뮤지컬컴퍼니 김철현 대표는 “새롭게 탄생한 뮤지컬 신비아파트는 이전보다 감각적인 스토리와 화려한 퍼포먼스로 관객 여러분들께 다가가겠다“며, “온 가족이 함께 볼 수 있는 NEW 뮤지컬 신비아파트로 올가을 아이들과 부모님들 모두에게 행복한 선물이 되시기를 바란다”고 말했다.
NEW 뮤지컬 신비아파트 부제 ‘붉은 눈의 저주’는 인터파크, 티켓링크, 네이버에서 티켓 판매를 진행 중이며, 2023년 9월 20일 오후 5시까지 평일 50%, 주말 40% 할인 이벤트가 진행 중이다.
정혜진 기자 jhj06@bntnews.co.kr
bnt뉴스 연예팀 기사제보 star@bntnews.co.kr
Copyright © bnt뉴스. 무단전재, 재배포 및 AI 데이터 활용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