강태오·서강준·이태환, 데뷔 10주년 기념 사진전 개최···미공개 사진 공개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배우 강태오, 서강준, 이태환이 데뷔 10주년을 맞아 기념 사진전을 개최한다.
소속사 맨오브크리에이션은 1일 "강태오, 서강준, 이태환이 데뷔 10주년 기념 사진전 '00:00 (The Moment)'을 개최한다"고 전하며 포스터 3종을 공개했다.
이번 사진전은 세 배우의 데뷔 10주년을 축하함과 동시에 짧지 않은 시간 동안 사랑을 보내준 팬들에게 감사한 마음을 담아 기획된 것으로 알려졌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배우 강태오, 서강준, 이태환이 데뷔 10주년을 맞아 기념 사진전을 개최한다.
소속사 맨오브크리에이션은 1일 "강태오, 서강준, 이태환이 데뷔 10주년 기념 사진전 '00:00 (The Moment)'을 개최한다"고 전하며 포스터 3종을 공개했다.
'00:00 (The Moment)'은 하루를 시작하는 새로움과, 또 하루가 시작된다는 익숙함의 중의적 의미와 함께 과거와 현재가 가장 가까이 닿아 있는 시간을 표현한다. 전시회명에 담긴 것과 같이 이번 사진전에는 배우들이 2013년 데뷔 초 촬영한 프로필부터 미공개 사진 등 다양한 시간들을 보냈던 순간들이 공개된다.
지난 2013년 함께 데뷔한 세 배우는 그간 뛰어난 비주얼과 더불어 '이상한 변호사 우영우', '왓쳐', '서른, 아홉' 등 장르와 캐릭터를 불문한 연기력으로 스크린과 브라운관을 넘나들며 다양한 모습으로 대중과 만나왔다. 이번 사진전은 세 배우의 데뷔 10주년을 축하함과 동시에 짧지 않은 시간 동안 사랑을 보내준 팬들에게 감사한 마음을 담아 기획된 것으로 알려졌다. 배우들의 군복무로 인해 직접적으로 만날 수 없는 팬들에게는 선물 같은 시간이 될 예정이다.
한편 '00:00 (The Moment)'은 오는 6일부터 10일까지 약 5일간 케이타운포유 코엑스에서 무료로 진행된다.
현혜선 기자 sunshine@sedaily.comCopyright © 서울경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연인' 남궁민, 한양 돌아온다…안은진과 재회하나
- '퍼스트 예약했는데 이코노미 다운' 혜리, 외항사 황당 횡포 폭로
- '완벽한 가족' 재회한 부부 김병철·윤세아→이사오 감독 첫 韓 작품 연출(종합) [SE★현장]
- '이 연애는 불가항력' 애정수 마신 로운, 조보아 향해 설레는 변화
- '소용없어 거짓말' 김소현♥황민현, 달콤한 연애 시작…미스터리는 증폭
- '아라문의 검' 장동건vs이준기, 드디어 맞붙는 운명의 맞수
- 김동욱, 올겨울 새신랑 된다…'예비신부는 미모 겸비한 재원'
- 강태오, '타겟' 특별출연…군백기 속 빛나는 존재감
- '완벽한 가족' 윤세아 '김병철과 또 부부? 비즈니스 커플 욕심' [SE★현장]
- '나솔사계' 최종 선택 4주 연기→현실 연애 돌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