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우전문점 창고43, '추석 선물세트' 6종 예약판매 돌입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종합외식기업 bhc그룹은 한우 전문점 창고43이 다가오는 추석을 맞아 '추석 선물세트' 6종을 판매한다고 1일 밝혔다.
특히 창고43에서 선보이고 있는 안심과 등심, 안창살 및 치마살 등 품질 높은 인기 부위로 구성된 구이세트 3종은 소중한 이들에게 감사함을 전하는 추석과 설 명절 선물세트로 꾸준한 관심과 사랑을 받고 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오는 24일까지 전국 22개 직영점서 예약 판매 진행
[이데일리 남궁민관 기자] 종합외식기업 bhc그룹은 한우 전문점 창고43이 다가오는 추석을 맞아 ‘추석 선물세트’ 6종을 판매한다고 1일 밝혔다.
이번 선물세트는 최고급 품질의 구이 세트를 비롯해 불고기 세트, 양념갈비 세트, 수제 육포 세트 등 프리미엄급부터 실속형으로 구성됐다. 특히 창고43에서 선보이고 있는 안심과 등심, 안창살 및 치마살 등 품질 높은 인기 부위로 구성된 구이세트 3종은 소중한 이들에게 감사함을 전하는 추석과 설 명절 선물세트로 꾸준한 관심과 사랑을 받고 있다.
예약 판매는 9월 24일까지 창고43 전국 22개 직영점에서 접수 가능하다. 배송은 9월 22일부터 27일까지 순차적으로 배송이 진행된다.
bhc그룹 관계자는 “건강을 기원하는 마음과 정성이 담긴 한우는 가장 인기 있는 명절 선물로 사랑받고 있다”며 “코로나 방역조치 완화 이후 처음 맞는 올 추석 명절 기간 동안 창고43 선물세트로 고마운 분들에게 감사의 마음을 전하고 동시에 소중한 이들과 즐겁고 풍성한 한가위를 보내시기 바란다”고 말했다.
남궁민관 (kunggija@edaily.co.kr)
Copyright © 이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나훈아 콘서트도 아니고"…`추석 기차표` 티켓팅에 고령층 한숨
- 여성 살리려 뛰어간 버스기사…‘영웅’으로 불린 인물이었다
- “양쪽 아이라인 왜 달라?” 성형외과서 난동 부린 아나운서의 최후
- 그때는 맞고 지금은 아니다? 국방부 5년전 영상서는 “홍범도 공산주의는 오해”
- 양손 묶여 숨진 여성...경찰, 40m거리서 담배만 피우다 떠나
- ‘부모 빚투’ 마이크로닷, 극단적 생각도…“집·차 팔고 고깃집 알바”
- '패션의 완성' 정용진 부회장이 극찬한 K선글라스[누구템]
- 친딸 성추행한 남편 두 눈 찔렀다…“엄마를 용서해 주세요”
- 결혼하면 증여세 혜택 '1억원'…계부·계모도 가능[복덕방기자들]
- "하나님이 시켰다"…7살 딸 살해 후 암매장한 친모[그해 오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