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놀면 뭐하니?’ 팀워크 물오른 멤버들, 노는 날 함께하고픈 것은?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놀면 뭐하니?' 멤버들이 쉼표 같은 하루를 보내려다가 예상 밖 고난을 접한다.
그렇게 흰 옷을 입고 하나가 된 멤버들은 '놀면 뭐할래?' 특집에 환호했던 것과 달리, 위시리스트를 하기 위한 험난한 과정에 기진맥진해진다고.
힐링, 코믹, 스릴러(?) 장르를 넘나드는 멤버들의 '놀면 뭐할래?' 여정은 오는 2일 오후 6시 30분 방송되는 MBC '놀면 뭐하니?'에서 확인할 수 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오는 2일 오후 6시 30분 방송되는 MBC 예능프로그램 ‘놀면 뭐하니?’(연출 김진용 장우성 장효종 왕종석, 작가 최혜정)는 ‘놀면 뭐할래?’ 특집으로 꾸며진다. 지난 방송에서 물오른 팀워크로 ‘우당탕탕 전원탑승’에 성공한 유재석-하하-주우재-박진주-이이경-이미주에게 멤버들과 함께 놀 수 있는 날이 특별히 주어진다.
이날 멤버들은 ‘녹화일에 다 같이 놀게 된다면 어떤 하루를 보내고 싶은지’ 각자 위시리스트를 발표한다. 유재석은 격조 있고 교양 있는 활동을 이야기하고, 하하는 “난 의미를 부여했다”라고 말한다. 주우재는 의외로 달달한 먹방을 제시해 모두를 놀라게 하고, 이이경은 ‘하빠’ 하하와 멤버들의 응원을 받으며 뭔가를 하고 싶다고 포부를 드러낸다. 박진주는 집 거실에서 할 수 있는 활동들을 뽑는다. 이미주는 혀를 빼꼼 내민 채 춤을 추며 자신이 하고 싶은 것을 어필해 궁금증을 끌어올린다.
이런 가운데 멤버들은 베테랑 유재석, 하하만 흰 옷이 아닌 다른 색깔의 옷을 입고 있는 것을 발견한다. 유재석은 구멍 난 티셔츠를 입어 멤버들로부터 “국민MC 맞죠?”라는 이야기를 듣는다고. 이에 이이경은 유재석이 흰 옷으로 갈아입도록 옷을 마저 찢어 웃음을 유발한다.
그렇게 흰 옷을 입고 하나가 된 멤버들은 ‘놀면 뭐할래?’ 특집에 환호했던 것과 달리, 위시리스트를 하기 위한 험난한 과정에 기진맥진해진다고. 쉼표 같은 아이템이라고 생각한 멤버들 앞에 어떤 버라이어티한 여정이 기다리고 있을지 호기심을 더한다.
힐링, 코믹, 스릴러(?) 장르를 넘나드는 멤버들의 ‘놀면 뭐할래?’ 여정은 오는 2일 오후 6시 30분 방송되는 MBC ‘놀면 뭐하니?’에서 확인할 수 있다.
[김소연 스타투데이 기자]
Copyright © 스타투데이.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 ‘아라문의 검’ 장동건 VS 이준기 대전쟁 전초전…이것만 알고 가자
- 결말 향한 ‘키 회차’...‘소옆경2’, 궁금증 포인트 셋
- ‘악뮤의 오날오밤’ 오늘(1일) 첫방...친남매 MC 출격
- ‘손둥 동굴’ 64세 최고령 대원 박항서는 포기를 몰라
- ‘멤버 간 성추행 논란’ 진조크루 측 “악플, 민·형사상 법적 조치”[전문]
- 투모로우바이투게더, K팝 그룹 최단기간 美 ‘MTV VMAs’ 입성
- ‘홍김동전’ 2PM 예능감도 만점...하드캐리 이준호
- 뉴진스, 데뷔 후 첫 OST...김종서 ‘아름다운 구속’ 재해석
- ‘52세’ 고현정, 놀라운 실물 미모
- 믿고 듣는 ‘음색 끝판왕’...엑소 디오, 18일 신보 발매